인민의 행복속에 나의 행복이 있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인민의 행복속에 나의 행복이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리민족끼리 작성일19-07-31 13:31 조회941회 댓글0건

본문

참지도자의 행복은 어디에 있는가?
참지도자의 기쁨은 어디에 있는가?
이런 지도자가 세상 어디에 있는가?


인민의 행복속에 나의 행복이 있다

 

(평양 7월 30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87(1998)년 12월 어느날 일군들을 몸가까이 불러주신 뜻깊은 자리에서 일군들에게 있어서 기쁨이란 인민을 위하여 무엇인가 하나라도 좋은 일을 해놓는데 있는것이지 남보다 잘 먹고 잘입고 잘사는데 있는것이 아니라고 가르치시였다.

그러시면서 저으기 감회깊으신 어조로 교시하시였다.

내가 지금 매일과 같이 군대와 공장, 기업소를 비롯한 여러 부문에 대한 현지지도를 하는것도 다 인민의 행복을 위해서이다. 나는 현지지도로 날과 날을 보내기때문에 어느 하루도 편안하게 잠을 자보지 못하였다. 내가 잠을 자는것은 현지지도길의 자동차안에서 잠간 눈을 붙이는것뿐이다. 나는 그렇게 살아왔기때문에 이제는 그것이 습관이 되여 오히려 침대에서 자는것이 불편해보인다. 나에게는 자동차안에서 조금 자는것이 제일 단잠이고 쉬는 때이며 그것이 휴식의 전부이다. …

잠시 일군들을 둘러보시던 그이께서는 나는 이런것을 고생으로 생각한적이 없으며 오히려 여기에서 커다란 긍지와 보람을 느끼군 한다고 하시며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고 끼니를 번져가며 일하다가도 인민들이 잘살게 되였다는 말을 들으면 피곤도 한시에 사라지고 힘이 솟는다고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계속하시여 인민들의 기쁨속에 나의 기쁨이 있고 인민들의 행복속에 나의 행복이 있다고 간곡히 교시하시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