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 여야4당은 단결해야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0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호소] 여야4당은 단결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眞) 작성일19-02-15 22:28 조회1,009회 댓글0건

본문

문재인대통령이 과거로 되돌아갈까바 두렵다고까지 말했습니다.
이는 문재인대통령의 호소로 보아야 합니다. 

한국민중과 민주정의민평바미까지 양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들이라면 단합단결하여 문재인정부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 마땅하다고 봅니다.

과거는 뒤로하고 만고역적이자 한국의 암덩어리인 자한당을 청산할때까지 여야4당은 힘을 합쳐야 합니다.

사리사욕을 뒤로하고 뭉치고 단결하여 만인의 적이자 악마패거리들을 청산해야 합니다.

그래서 새세상이 열리면 그때가서 먹을꺼리 요구하고 서로나누어 먹고 공동번영 선의경쟁하면서 같이 먹고살면 어떻겠습니까?

나는 이게 작금의 한국민중(민심 양심)이 원하는것이라고 봅니다.
손학규 박지원 눈썹문신한거같은 정동영등은 이제부터는 제발 뻘짓뻘소리 사사롭게 딴지걸지 마시고 모두 다같이 힘을 모아 문재인정부에 힘을 실어주세요..

김무성 서청원 이재오등 김영삼문민정부와 같이했던 사람들도 함께할수 있다면 더 좋을것입니다.
탄핵시 양심에 따라 행동했기에 감히 추측하건데 그들도 불가능하진 않다고 봅니다.

진성꼴통 황교안등이 자한당을 좌주우지 하면 또다시 대한민국은 끝장이 날것 같습니다.

제일좋은거는 자한당이 없어지고 여야 4당이 사이좋게 먹고나누는것이겟지만, 그것이 현시대에 어렵다면,,
적어도 자한당의 진성꼴통들만이라도 자한당을 좌지우지 않도록 억제라도 하여야 할것입니다..

맘에 들진 않아도 조금이라도 양심이 있어 말이 조금이라도 통하는 사람들이 틀어쥐고 자한당을 억제할수 있는 쪽으로라도 바뀔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황교안 김진태등 동급의 진성꼴통들이 있는한 대한민국은 언제든 암울했던 과거로 돌아갈수 있으며.....

이는 여야4당뿐아니라 거의 대다수의 국민들을 또다시 그 죽음으로 늪으로 몰아칠수 있는 바로 그 거악의 부활을 가능케 함이니까요. 거악은 악을 숭배하며 스스로뿐아니라 모두를 죽게만드는 그 무리들을 말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