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동의 리기호 참사는 보시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해동의 리기호 참사는 보시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마디 작성일19-02-11 05:19 조회19,446회 댓글5건

본문


동포연합 단체의 회원으로서 나도 한마디 남깁니다.

내가 알기로는 개혁측 회원들이 해동에 이미 연판장 서명 등 현재의 동포연합 조직의 진행되어진 상황에 대하여 보름전에 상세하게 설명하여  해동에서는 정확하게 현 상황을 판단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도 해동이 윤길상이 떨거지들의 행태를 잘 알면서도 계속해서 그 떨거지들과 일을 계속하겠다 이거 아닌가요?  이미 그때 개혁측 회원들은 해동이 상황판단을 잘못해서 계속해서 윤길상 측을 지지한다면 분노한 각각의 회원들이 온 세상에 이 어처구니없는 일을 알리는 것을 조직에서도 막을 수가 없을 것이라고 했다는데 어떻게 이렇게 말귀를 알아듣지 못하고 일을 벌렸읍니까?  그때 미리 알려준대로 일이 진행되어지고 있는데 그래 이제 어떻게 할 것인가요?

아니, 이게 무슨 남조선의 옛날 독재정권들 하수인들도 내놓고 하지 못할 짓거리를 해동이 하냐고요.   개혁측의 애국자 운동가들을 무시하고 저 떨거지들의 손을 들어준다는게 말이 됩니까?   이 소문이 이제 금방 온 세상에 알려질 것인데 그래 해동은 그것을 정녕 바라는 바인지요?   그게 정말로 공화국의 입장인지 아니면 해동이 자체적인 문제와 관료주의로 일어난 문제인지 헷갈립니다.  앞에 올려진 글들을 보니 아무래도 후자일 것 같은데 어쨌거나 이건 조국의 영상에 먹칠을 하는 행위입니다.

조국의 혁명적인 전통을 이어받아야 할 해동이 미국땅에서 조직의 개혁운동을 해온 참다운 운동가들을 박대하다니 이게 무슨 일이란 말입니까?  그래 해동은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 것도 모르는 기관인가요?   조직에서 문제가 생긴 것을 제때에 해결하지 못한 것이 결국은 해동의 방관 내지 윤측 지지로 인한 것이었다는 것이 만천하에 알려지는군요.

그래 해동은 앞으로도 저 추잡한 짓거리를 자행해온 윤길상이와 그 똘마니들인 이상일, 본명이 김종구라는 자와,  피해자를 무고죄로 몬 정신화, 피해자를 프락치로 몬 박문재,  등등 이런 잡것들하고 계속해서 손잡고 일하겠다 이거지요?  그 떨거지들하고 일하면서 통일운동은 완전히 말아먹어도 좋다는 것이지요?

그렇다 아니다 한마디만 해주기를 바랍니다.
자주 만나는 개혁측 회원들에게 어떤 답을 주는지 그 답변을 한 이틀 기다려보겠습니다.
해동이 지금 취하는 행동에 따라서 미주지역 전체의 통일운동이 활활 일어나는가 아니면 운동을 죽이는가가 결정될 것입니다.  

통일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는 공화국에서 통일운동을 죽이고 참다운 통일운동가들을 욕되게한 그 엄중한 책임을 리기호 참사와 해동은 감당해야 할 것입니다.  이미 해동은 너무도 중대한 실책을 저질렀다는 것을 명심하시오.  일분 일초도 지체하지 말고 수습에 온 힘을 기울이라는 것이 내가 줄수 있는 최고의 충고이자 조언입니다.  

조미정상회담을 앞둔 이 중대한 시기에 원수님을 바로 보좌하긴 커녕 이렇게 조국의 영상을 어지럽힐수가 있소?  참으로 통탄할 일이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이동완황님의 댓글

이동완황 작성일

윤길상회장이 개인적 실수나 잘못이 있다 한들
윤길상회장 만큼 일 잘한 사람이 있다면 나와봐라
너희들이 개혁 운운하지만 개혁이란 다른것이 아
니다. 일 잘하는 사람이 개혁하는 사람이지 일은
개뿔도 한 것이 없으면서 자리나 차지하려는 혹심을
품고 있다면 입 닥치고 해동이 원하는 대로 따라야 한다.
 미 종교계와 미 주류사회와 사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 그런 사람이 있는가. 
개혁하겠다는 너희들 말이좋아 개혁이지 지난날 무엇을
하였는가. 통일운동에 자욱을 남길많한 일을 한것이 있는가.
우리는 일할 사람을 원하지 뒤구멍에서 남을 깍아내리고
개인적 인격을 모독하고 인신공격이나 하는 그런 사람을
원치 않는다, 그것이 해동의 뜻이고 방침인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

이동완황놈아님의 댓글

이동완황놈아 작성일

이동완황이라는 이 너절한 작자는 그러고보니
윤길쌍이네 똘마니로구나.  슬슬본색을  드러내는구먼.
그래 잘먹고잘살아라 잉?  추악한 자여.

나그네님의 댓글

나그네 작성일

지나가는 나그네가 보아도 이번 일을 해동이 잘 처리하는 것으로는 보이지 않수다.
무엇보다 정의롭고 공정하고 사리정연한 공화국을 있는그대로 드러내면서
동포들에게 다가가야 하는데
이렇게 통일운동권의 수많은 사람들에게서 비판을 받을 일을 한다면 이후에
아무리 좋은 일을 한다해도 누가 해동을 믿고 함께 일하려고 하겠소?
외교로 치면 빵점짜리 외교를 하고 있구려. 쯔쯧..

이동완황 똥돼지님의 댓글

이동완황 똥돼지 작성일

이동완황 너는 그야말로 윤길상이의 하수중의 하수인이구나. 글을 보아 너는 어디 똥돼지임이 분명한데 무슨일을 그렇게 잘했는지 알고싶구만. 너야말로 거기붙어서 한자리하려는 자리탐을 하는 자이구먼. 이런 평가받기 싫으면 헷소리말고  있는게 좋겠다. 너는 입벌리면 막말만 쏟아내는 자이지. 네 주제를 알아라.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