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영*미* 스라엘 악당들이 망쳐놓은 이 지구세상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논평] 영*미* 스라엘 악당들이 망쳐놓은 이 지구세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眞) 작성일19-02-10 17:07 조회10,299회 댓글0건

본문


현재 미국의 국가채무는 자그마치 21조달러 한화로 2경하고도 1천조가 넘는상황이다.
일년에 갚아야할 이자만해도 얼마인줄 아는가???

이번에 또 국채를 더늘려 발행한다고 하는데 참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다. 그러면 빚은 더더욱 늘어나며 일년에 갚아야할 이자가 더 늘어난다.

이게 정상상황인가????

1프로의  소수의 슈퍼갑부들이 부와 돈을 무한정 빨아들이는 그 구조적문제를 고칠 생각은 아예 안하면서..

다른 나라를 막욕하고 공격하면서 삥만뜯을 생각을 하고... 

망했어도 최소 50번은 망했을 나라가 그동안 버틴것이.. 사실상 세계곳곳의 식민지 약소국들 뿌쉬고 빼앗고 팔아먹고 빨아먹으며 버틴것이라해도 과언이 아닌상황 ..

어떤나라들은 아예 모조리 다 떄려부쉬고 국가 영토들을 빼앗아 전후 조각조각 팔아먹으며 혹은 거대 임대 개발사엄으로 싹 훒어먹고 발라먹어왔는데..

그것을 싹 발라먹은것어서 단 1프로의 슈퍼갑부들의 주머니와 배로 다 처들어가고 소위 일루미나티라 불리는 연준 소유자들과 영국이스라엘 소수 쥐족들에게 싹 들어갖고..

그 어처구니 없고 썩어빠진 구조에서...

이제 빚더미에 망할상황에 온것은 너무 당연.

이는 마치 한국의 소수 매국기득권이 나라를 다 빨아먹고 빚더미만 남겨버렸던 IMF 당시와 비슷한 상황..

이것을 세계로 확장해보면..

소위 일루미나티라고 불리우는 영*미*스라엘 소수 기득권 슈퍼쥐족 갑부들의 흥청망청 온갖 마약섹스등의 방탕과 사치로 점철된 그들의 삶을 위해서,,, 
쩌면 세계 인류가 이렇게 평생노동을 해도 자기사는집 모기지도 제대로 갚지못하고 생을 마감하는 시대에 살게 된것인도 모른다.

현재 전세계 집도 절도없는 생거지들이 1억명도 넘은것 같고, 마리화나 마약중독자가 수천만명을 상회하고 있고..

현재 전세계에서 자신의 삶도 재대로 건사하지 못하는 반 실업자들이 수억명이 되며...
가정경제 파탄으로 이혼하고 가정이 꺠져 반거지상태로 사는 사람들도 수억명도 넘게 있고..

세계 60억 인구중 거의 70프로 80프로인 대다수가 평생을 걸쳐 자신의 주거공간인 20평 30평 짜리 집도하나 제대로 없는 실정이고..

세계60억 중에 20억명이 직업을 찾아 이나라 저나라로 떠돌아다니는 고단한 삶을 살고 있는 마당에....
이게 극단적 표현같지만 이것이 사실상 헬같은 삶이 아니고 무엇이란 말인가???

미국의 바뀌어야.. 영국이스라엘이 그들의 사회구조가바뀌어야,, 세계인류가 이 핼같은 세상을 탈출할될 지경에 이르렀는데...

영미스라엘 위정자놈들은 자신들 세계인류앞에 스스로 반성하고 돌아보는 놈은 아예 찾을수가 없다...
머저리 유럽 위정자들 마저 같은 백인이라고 그들편만 들고 자빠진 상황이고..
이 얼마나 뻔뻔하고 가증스러운 위정자놈들인가..

게다가 현재 지구의 이상기온 이상 날씨현상등은, 그 소수기득슈퍼갑부쥐족들이 인류에게 뿌려놓은 사치방탕소비 환경파괴 개발등의 미치관이같은 가치관 다시말해 지구의 연료들을 마구마구캐내어 발전개발이라는 미영아래서 다 태우고 플라스틱 화학공장등 자손들의 미래는 아예 생각지도 않고 눈앞의 이기와방탕과 사치만을 추구하며 이 지구의 환경을 짋박고 파괴시켜버린 결과이다.

예전같으면 27~28 도에 머물러야 할 여름날씨가 32 도 34도를 넘나들고 예전같으면 영하 5~10도정도였을 겨울날씨가 이제는 영하 10~20도를 넘나든다.
지구한곳에서는 물고기가 때죽음 당하고..

한국의 서울은 미세먼지로 2~3일에 한번씩 밖에도 제대로 못나가는 상황이 되버렸다.
이것이 영*미*스라엘 악당놈들이 TV를 통해 빨빵떄리며 광고해댔던 자유 민주 인류세상인가??

전세계 부와재산이 겨우 10만명도 안되는 슈퍼갑부쥐족들에게만 다 몰려있고, 60억에 달하는 평범인류는 생똥을 싸면서 일해도 20~30평도 안되는 자신의 집 아니 4인가족 주거공간도 평생을 일해도 겨우 얻을까 말까한 세상이.. 자유민주세상인가??
땅바닥에서 자고 먹고하는 거지들이 1억명도 더 넘는 이 지구가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