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호의 개털모자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12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태영호의 개털모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심원 작성일18-08-02 02:31 조회1,076회 댓글1건

본문

" 뭐 뜨물에 후추가루를 넣는다고 그 냄새가 달라질가요.

태영호가 어떤 작자인지는 잘 아실겁니다.

해외에 나가 있을적에 녀편네의 눈을 속여가며 사창가의 매춘부들과 추잡한짓을 하고 나중에는 어린 소녀까지 성폭행한 성욕에 주린 무서운 색마, 대사관에 있을 때 직무는 다 집어치우고 사람들의 눈을 피해 골프에 미쳐돌아가는 등 부패타락한 생활을 하다가 빚진 막대한 돈을 갚기 위해 국가자금까지 횡령하는 범죄를 저지른 인간쓰레기…" 

주체107(2018)년 8월 1일 《우리 민족끼리》

 

삼복철 개털모자

 

소뿔도 꼬부라진다는 삼복기간입니다. 뙤약볕의 찌는듯한 무더위에 뭇짐승들도 혀를 빼물며 감히 머리를 내밀지 못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어디선가 삼복철에는 아랑곳없이 늘어진 혀바닥을 쉴새없이 널름거리며 짓어대는 미친 작자의 잡소리가 들려옵니다.

《북의 실상을 폭로하는 활동을 그만두는 일은 결코 없을것》이라느니, 《북에 대해 잘 알고있는 사람으로서 위험을 무릅쓰고 진실을 말할것》이라느니, 《북은 유엔의 〈강력한 제재〉에 견디지 못해 〈유화정책〉을 펼치고있다.》, 《북의 비핵화가 없이는 〈한〉반도평화를 보장할수 없다.》,《북은 체제가 무너지게 되면 이판사판으로 핵단추를 얼마든지 누를수 있다.》, 《6. 12북미공동성명은 2005년 9. 19공동성명보다 퇴보하였다.》, 《종전선언과 비핵화를 분리시키면 안된다.》…

주시해보니 원 이런, 밝은 세상을 등지고 어둑컴컴한 곳을 기신기신 찾아간 한 인간추물이 보입니다.

이름은 태영호, 지난 5월 남조선민심의 거센 비난배격이 두려워 《국정원》산하 《국가안보전략연구원》의 연구위원자리를 내놓고 지금은 이리저리 방황하는 거지신세가 되였다던지.

짐승들도 삼복더위에 그늘로 피한다지만 그래도 살길을 찾아보겠다고 혀를 가로물며 더러운 주둥이로 구정물같은 망발을 련속 뱉어내는 꼴을 보니 짐승보다도 못한 미물이라는 생각에 참 가련하기 그지없습니다.

삼복철 개털모자라고 여기저기서 배척을 받아 아무 쓸모도 없는 인간오물이 되다보니 이제는 온갖 랑설을 쏟아내서라도 제놈의 존재가치를 인정받아 더러운 잔명을 부지해보려고 별의별 추태를 다 부려대는것입니다. 그 역겨운 망동이 삼복철의 폭염을 더해줍니다.

하기야 뭐 뜨물에 후추가루를 넣는다고 그 냄새가 달라질가요.

태영호가 어떤 작자인지는 잘 아실겁니다.

해외에 나가 있을적에 녀편네의 눈을 속여가며 사창가의 매춘부들과 추잡한짓을 하고 나중에는 어린 소녀까지 성폭행한 성욕에 주린 무서운 색마, 대사관에 있을 때 직무는 다 집어치우고 사람들의 눈을 피해 골프에 미쳐돌아가는 등 부패타락한 생활을 하다가 빚진 막대한 돈을 갚기 위해 국가자금까지 횡령하는 범죄를 저지른 인간쓰레기…

이런 더럽고 께끈한 범죄행위에 대한 법적처벌이 두려워 남조선으로 도주한 배신자이니 가서도 그 본성을 버리지 못하는게 아니겠습니까.

원래 변절자들은 하나같이 온갖 거짓과 횡설수설로 제 몸값을 올리고 밥값을 벌어 사는 추물들이랍니다.

개보다 못한 밥버러지인 역적놈이 쏟아낸 망발들은 비루한 목숨을 건지기 위해 인간의 초보적인 륜리도덕도 다 줴버린 패륜아의 추악한 넉두리에 지나지 않습니다.

정말이지 그 망발들이 얼마나 구린내가 나는지 구역질이 다 납니다.

자기를 키워주고 내세워준 고마운 품을 저버리고 달아난 개, 돼지만도 못한 배신자, 이런 너절한 쓰레기놈의 주둥이에서 온전한 소리가 나올리는 만무합니다.

세상을 둘러보면 변절자치고 그 말로가 처참하지 않은자가 없었습니다.

예로부터 《속물은 한뽐밖에 안되는 제놈의 지능지수에 망한다.》고 하였습니다.

죄많은 놈 발편잠을 제대로 잘수 없다고 역적놈은 매일밤 천벌을 받는 악몽에 시달려야 할것이며 눈을 뜨면 현실 또한 악몽의 련속편이 될것입니다.

그러니 짐승보다 못한 미물, 인간오작품인 역적놈이 갈 곳은 뻔하지 않겠습니까.

최 진 향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유럽동포님의 댓글

유럽동포 작성일

태영호는 참으로 더러운 놈이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