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여정의 깜직한 모습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7월 22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김여정의 깜직한 모습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시민 작성일18-04-30 03:26 조회745회 댓글0건

본문

지난 27일 판문점 평화의집에서 진행된 남북정상회담 만찬은 전반적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것으로 보인다.

청와대가 29일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한 '남북정상회담 그 뒷이야기와 B컷' 사진에는 회식 자리를 방불케 하는 모습들이 곳곳에서 포착됐다.

김정숙 여사와 김여정 북한 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이 환하게 웃으며 대화하는 모습. 문재인 대통령도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다.
김정숙 여사와 김여정 북한 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이 환하게 웃으며 대화하는 모습. 문재인 대통령도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다.ⓒ청와대 제공
문재인 대통령에게도 한 잔 권하는 김여정 부부장의 모습. 이후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김여정 부부장 세 명은 함께 건배를 했다.
문재인 대통령에게도 한 잔 권하는 김여정 부부장의 모습. 이후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김여정 부부장 세 명은 함께 건배를 했다.ⓒ청와대 제공

문재인 대통령이 '남한에서 스타가 됐다'고 소개한 김여정 북한 당 중앙위원회 제1부부장은 이날 그 어느 때보다도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김정숙 여사와 함께 서서 술잔을 들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여정 부부장의 모습이 눈에 띈다. 문재인 대통령도 흐뭇한 표정으로 앉아 있다. 김 부부장은 문 대통령에게도 직접 한 잔 권하며 건배를 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아래쪽에 임종석 청와대 비서실장과 리설주 여사의 표정도 눈에 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아래쪽에 임종석 청와대 비서실장과 리설주 여사의 표정도 눈에 띈다.ⓒ청와대 제공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송영무 국방장관과 서훈 국정원장에게 술을 따라주고 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송영무 국방장관과 서훈 국정원장에게 술을 따라주고 있다.ⓒ청와대 제공

김정은 국무위원장도 이날 상당량의 술을 마신 것으로 전해졌다. 남측의 참석자들이 김 위원장에게 술을 한 잔씩 권했기 때문.

'실향민'인 더불어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도 김 위원장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술을 마셨다. 우 원내대표는 이후 페이스북 글을 통해 김 위원장과 나눈 대화의 일부를 공개했다. 우 원내대표가 자신과 아내 모두 "이산가족의 아픔이 있다"고 말하자, 김 위원장은 "그 아픔을 달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화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 원내대표는 "힘껏 함께 노력하자"며 김 위원장과 '원샷'을 했다. 김 위원장은 송영무 국방장관과 서훈 국정원장에게도 술을 따라줬다.

이미 구면인 현송월 단장과 김정숙 여사. 서훈 국정원장도 함께 웃고 있다.
이미 구면인 현송월 단장과 김정숙 여사. 서훈 국정원장도 함께 웃고 있다.ⓒ청와대 제공
나란히 앉은 남북정상이 평양냉면을 맛보고 있다.
나란히 앉은 남북정상이 평양냉면을 맛보고 있다.ⓒ청와대 제공

이미 구면인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 단장과 김정숙 여사의 분위기도 자연스러워 보인다. 옆에는 서훈 국정원장이 함께 웃고 있다. 나란히 앉은 문 대통령과 김 위원장이 진지하게 옥류관 평양냉면을 맛보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