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마범죄자정신을 계승한 보수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4월 22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살인마범죄자정신을 계승한 보수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 작성일18-04-04 14:07 조회207회 댓글1건

본문

한국의 보수라는 놈들의 정신상태와 하는말과 행동을 보자면, 살인마범죄자들의 전형적인 모습으로.

아주 큰 거짓말을 밥먹듯이하고, 옮고그름을 뒤바꿔놓으며, 흑백을거꾸로 말하며, 약자들을 괴롭히고 구속하고 짋박여려는 괴기아한 논리만 펴고, 무고한 사람들에게 누명을 밥먹듯이 뒤집어 씌우며, 새빨간거질말을 토해낸다.

이것은 살인마범죄자들의 전형적인 모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미국설립의 기원인 인디오 학살만행범들인 미국기득권 살인마범죄자들과 그 정신을 계승한 자손무리들과 그 궤를 같이한다.

그들은 닮아 있다.

이점은 미국에 의해 신민통지를 당했고 미국이 내세운 미국의 압잡이들이 통치하는 국가에서도 똑같이 일어나는 공통점인것이다.

그들은 하나같이 전혀상관없는 평범하게 살아가는 특정의 대상 보통국가들을 악마로 누명씌우고 자신들이 악행을 모두 그들이 저지른것처럼 누명을 씌우고 겁박하는 수법이 아주똑같다.

세계인들이 정신을 똑바로 차리고 공정하게 세상을 보는눈을 가지게 되어야 하는데, 그런 세상이 언제나 어떻게해야 올까하는 심정에서 이글을 적어본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제주 4.3만 보더라도 하나의 한반도를 갈망했던 사람들이 남한의 단독정부수립을 반대하는 지고순수한 애민애족애국적인 주장이였는데,
그들을 적으로 반공으로 몰아 죽이고 거기에 더해 아무 생각도 없었던 수많은 무고한 양민들까지 다 싸잡아 학살한 만행이며, 그 배경에는 미군정이 있었고 그들의 배후조정과 종용하에 이루어진것인데도.
한국인들은 하나같이 이념적 비극이네 뭐네하면서 진실을 흐려버리고 받아드리려하지 않는다.
그것은 자신들의 눈앞에 살아있는 살인마범죄자정신을 계승한 범죄자들에대한 두려움과 공포심이다.
난 두려워하는사람들을 비난하려고 이글을 쓴것이 아니다.
나도 아주 충분히 공감한다. 그들의 두려움과 공포를!!

그런데 도데체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하는지 가슴이 참 답답하다! 그래서 이렇게 작은글이라도 한마디 쓰지않으면 억울하고 비통함에 ...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