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과연 강한나라일까?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9월 22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미국이 과연 강한나라일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 작성일18-04-04 13:38 조회1,494회 댓글2건

본문

요즘들이 미국이 실제로 강한나라일까하는 의구심이 드는데요?

현재 미국의 민간과학기술을 주도해온 사람들은 다수가 유색인종입니다.
미국인들 회사에에서 일해보신분들은 알겠지만, 단순하고 멍청하고 많은 실수를 하는 곳이 대다수 미국회사들입니다. 

거기서 실수를 바로잡고 문제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다수가 유색인종 직원들입니다.
이것은 또 제 경험상 그렇습니다. 

그런데, 웃긴것은 국방분야등은 철저히 유색인종을 배격합니다. 보안때문이라는데요.

솔직히 말해서 과연 그들이 그들끼리만 잘해왔을까요?

과연 제대로 작동이나 하는 무기체게일까요? 비단 무기뿐만 아니라 작전에서도 실수가 없어야 하는데, 실전에서 많은 오발 오폭 오투하등을 하고 있는것이 미군입니다.

오죽했으면 해군군함이 상선과 충돌하여 수명이 죽었는데도, 충돌할때까지도 잘 몰랐다는것이 미군입니다.

그럴수밖에 없다고 봅니다. 사실 조직이 위 아래에로 강제적인 권력에 의해 움직이는것이 미국이기때문에, 조직원들이 성심성의로 일하는것이 아닙니다.
그냥 돈때문에 하고요. 또한 위에서 막 쪼으면 대다수 불합리한 명령들이 많기 때문에 하는척만하거나, 핑계데어 안해버리는경우도 부지기 수입니다.

군대라고 다를까요?

군사체계라고 그것이 과연 다를까요?

그들이 만든무기가 실상은 온갖 헛점투성이가 아닐까?! 그런 의구심이 들었는데요.

만약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인들이 그들의 허세와 과장광고에 속아 숨죽이고 굴종하고 살고 있다면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상황일것도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원래 살인강도들의 특징이 비무장의 무고하고 약한 시민들만 골라 공격하잔습니까?
그런데 그런놈들이 손에 든게 뭡니까?
그리고 고도의 무술로 단련된 경찰특공대들에게는 그냥 제압당하지 않습니까?
그들이 돈훔쳐서 맨날 흥청망청 쓰기만하는 놈들이 뭔놈의 무술을 제대로 단련이나 할까요?
힘없고 겁많은 시민들에게 칼자루 흔들면서 겁주고 겁먹으면 찌르고 하는것들이 그놈들 아닌가요?

비유가 좀 한방향으로 흐른점은 있으나, 실제 그들의 업무방식이나 연구개발방시이나 그런거 보면 너무 허술하고 조직원들도 서로 협동이 안되는데 어떻게 강하고 정확한 무기제게와 전술과 정보가 있을까요?

실전에서 오폭 오인사격, 오폭투하 잘못된 정보로 헛방때리기 엉뚱한사람들 공격하고 난리법석인데요.
왜 세계인들을 그들을 두려워만 할까요?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그들이 두려운것은 살인들이기 때문이지요, 말도 안통하고 예측불허고 아주 몰상식해서 언제든 사람을 죽이니까요

그런 왜 그들이 이세상을 활보하고 다니게 나두어만 할까요?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