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만이 진짜 코리아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12월 1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조선만이 진짜 코리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사모 작성일18-03-11 11:41 조회1,437회 댓글1건

본문

남조선 괴뢰집단은 언제나 미제의 식민지일뿐이다.

문재인과 그 세력들 더 나아가 남조선의 개돼지 다수 민중들은 통일의 주역이 되지 못 한다.

조선 당국에서 비핵화를 할 용의가 있다고 하는데   그것은 작금의 미제와 남조선의 몰락해가는 현실을 숨기기 위한 개돼지들을 위한 언론 플레이에 불과하다고 확신한다.

조선과 미제 사이에서 어느 측이 수세에 몰린 입장인지는 평창 올림픽에 조선이 전격 참가할 수 있었던 배경과 미국이 조선과 1:1 직접적 담판을 의미하는 조.미 정상화담 수락을 생각해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미제는 지난 70년간 조선을 결코 국가로 인정하지 않았고 그렇기 때문에 현 코리아 반도 문제의 본질은 조선과  남조선 괴뢰집단의 사상적 군사적 대결의 결과라고만 왜곡하고 호도해왔다.

그래서 지난날 조선 정부가 줄기차게 요구해왔던 조미간의 담판은 커녕 남조선  괴뢰의 체면을 세워주기 위해 제안한 북미남이  모두 모여앉을 3자회담을 제안했지만 이마저도 무시한 미제가 왜 이제와서 조선의 최고 수뇌부와 전격적인 정사회담을 하려하기로 한 것일까?

그것은 바로 의심의 여지없이 조선의 매디 핵타격능력을 더는 방어할 능력이 힘에 부쳤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미제의 매파건 비둘기파건 그 무엇이건 조선당국과의 양자 담판은 피할 수 없는 최종단계이기 때문이다.

조선은 지금까지의 지구촌에서 누려왔고 군림홰온 미제의 체면을 세워주기 위해 현제도 작금의 코리아 반도의 혁명적인 대화기류가 어떻게 해서 전변되었는지에 대해 언급을 자제하고 았는 것이다.

남조선의 홍콩화를 통한 1국가 2체로 나아가며 조선반도에서의 조미대결은 조선만의 비핵화를 통한 것이 아닌   서로간의 군사적  대결을 물리적 군사적 정치적 외교적으로 조선의 대미억제 능력에 의한 평화정착이 아루어지게 될 것이다.

남조선에서의 주한미군의 성격이 그렇다면 어떻게 전변될 것이고 북과의 전쟁을 더는 기획하고 여기시킬 수 없는 북이 정립시켜논 신질서 하에서 미제와 주한미군은 그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대가리가 있으면 생각해보아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유성님의 댓글

유성 작성일

박사모님 화이팅!
박사모님 글은 언제 봐도 기백이 있고 그 어디에도 구애됨이 없이 명명백백한 사실만을 토로합니다.
북조선이 어떤 역경과 난관속에서 마련해온 오늘의 무적의 핵을 <비핵화>라는 영구불능의 원시적인 상태로 되돌린단 말입니까?
만일, 아니 천번만번중 단 한번이라도 그런 결과가 초래된다면 예리한 가시가 하나도 없는 고슴도치를 구렝이 개구리삼키듯 미국이라는 야수가 집어삼키리라는건 이세상 미물도 다 아는 주지의 사실일것입니다.
비핵화라는 터무니 없는 수작은 그야말로 낯도깨비같은 사이비언론들의 궤변에 지나지 않습니다.
아마 앞으로 있게되는 북남, 조미회담들에서도 조선은 이때껏 그랬던것처럼 연속 통장훈의 장쾌한 쾌성만을 울리리라는것을 결코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