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광분은 곧시작될것(세계각국통상압박갈취)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2월 23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미국의 광분은 곧시작될것(세계각국통상압박갈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 작성일18-02-14 16:53 조회175회 댓글2건

본문

중요내용이라 이글 만큼은 꼭 남겨야할것 같습니다.

미국은 곧 세계각국들을 상대로 강력한 통상압박과 돈갈취를위한 온갖수단들을 서슴치않고 행할것입니다.

이것은 남북관계와는 아무런 상관없는것으로, 미국내부자체의 문제로 이미 예정되있었던 것입니다.

미국의 국가재정은 이미 진작에 파탄난상태로서, 지금까지 허세로 버티어 왔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허세를 부릴수 있는 여유가 없습니다. 가식과 치장을 할만한 여유도 시간도 없습니다.
곧이어 미국의 세계각국을 상대로한 포악한일들이 마구마구 생길것입니다.
드디어 본색이 들어날것입니다.

지금 한국의 매국보수들은 이것과 남북관계를 연결지어 마치 한국이 미국에 눈밖에서 나서 한국만 특별히 탄압받는다는식의 논리로 한국의 우물안 개구리들을 현혹시켜 모처럼 성사된 남북관계를 완전히 원점으로 돌리고 파탄내려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무역관련 통상압박과 광분은 미국내부문제로서 이미 세계경제전문가들은 이것을 진작에 예상하고 있었고, 이 통상압력은 한국만이 아니라 미국과 교역하는 전세계각국들입니니다.

다시말해 미국에 경제를 의존해온 소위 미국의 우방동맹국이라는 나라들이 제일먼저 협박당하고 있으며 그것은 당연합니다. 미국에 경제를 의존해온것은 소위 미국의 속국이나 식민지들이며 그들이 자주적경제를 등안시 해왔기에 겪는 자업자득의 결과물입니다.

원래 자본주의는 그러한 모순이 있습니다. 거대자본가 거대자본국가에 매여있는 속국노예와 노예국가의위로부타 아래의 탑다운 갑을관계 노예사슬 속에 매여있는 세상이 바로 자본주의 자체이기 떄문입니다.

이예 세계각국은 자신을 돌아보고 이번기회에 완전히 스스로 그 사슬을 끊어내는 최고혁신을 단행해야합니다.
자주경제와 독립적생활을 영위할수 있을때만이 세상은 공평해지고 더 공정해질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자기국가의 내부경제모순부터 타파해야 합니다.

그것을 혁신하고 타파하는 유일한 방법은 굳이말씀안드려도 어떤것이여야 하는지 아실겁니다.

지금까지 세상국가들은 정답을 부정하고 오답안에서 답을 찾으려 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인민들이 불평등과 불공정속에서 억울하게 생을 마감해오고 있습니다.
세계의 어린섞은 인류는 정답을 말한 사람들을 죽인죄, 그사람들이 죽을때 방관한죄!, 지혼자 살겠다고 살인악귀갈취자들 밑에붙어 양심가들을 손가락질하고 욕해온 그 댓가를 받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큰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그것은 순간입니다. 순간의 고통이 올것입니다. 그 고통을 막거나 줄이는 방법은 오로지 세계인류가 깨닫고 자신이 속한 사회와 세상을 혁신하고 바꾸어가는것 밖에는 없습니다.

지금세계각국의 지도자들은 미국에 저항하기위해 모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무척 고무적인일입니다. 그들은 미국의 압력에 대항고 자신들이 서로 살아나갈길을 찾아내기 위해 뭉치고 모이고 있습니다.
미국시민들도 이제 세상흐름의 변화를 알고 자신의 삶과 운명을 바꾸기 위한 노력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것은 미국이 민중이 주인되는 국가로 나갈떄에만 미국자체문제의 그 해결이 있을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이것은 세상변화의 흐름이자 대세입니다.
우리민족전체는 이 변화하는 흐름에서 중심을잃지말고 정신똑바로 차리고 자주라는 불멸의진리를 고수해야 합니다.
그러면 순간의 고통과 암흑이 지나가고 아침해가 떠오를때 우리민족은 건재할것입니다.

특히 한국의 문재인정부는 무엇보다, 가난한 저소득층 국민들을 보호할수 있는 시스템구축에 나서야 합니다.
한국자본주의를 대폭수정하고, 빈부격차를 최고의 혁신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념이나 사상등에 구애받지 말고 좋은제도와 시스템들은 그것이 무엇이던간에 사회와 국민들의 삶을 지키기위해 우선적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거기에 반하고 방해놓은 세력들에 철저히 저항해야 합니다. 한국의 양심자주국민들도 매국보수의 이념논쟁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들이 생존하고 살기위해서 철저히 저항하고 한국시스템을 대대적으로 혁신하는데 나서야 할것입니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그런데 막상 위와같이 써놓고 보니, 한국땅의 355도 돌아버린 한국놈들이 위말의 고귀한뜻을 알기나할까. 한국땅의 200도 돌아버린 가식과 연기로 사는 위정자들이 이 고귀한 의미를 보기나 할까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조선의 오늘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