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아름다운 분들은 누구!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5월 21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가장 아름다운 분들은 누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18-02-09 05:17 조회1,036회 댓글8건

본문

가장 아름다운 분들은 누구!
 
지구에 평화를 만드는 분들
미국의 침략 전쟁을 단호히 막고
우리 삼천리 금수강의 평화를 만드는 분들  
지구에 평화를 정치적으로 만드는 분들

4351(2018)
020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 림원섭님의 댓글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

오늘에 가장 아름다운자는 평화를 만드는 분들이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그렇습니다 다물흙 선생님
적극동의합니다.
이번 평창올림픽은 대다수 참가국들이 선수단을 안보내는 초유의 사태가 일어날뻔 했던 망하기 일보직전에, 북측에서 손을내밀어 대반전이 일어난 사건중에 사건인데요.
게다가 북측에서는 그렇게 도와줄이유가 없었는데, 북측에서 이번에 통큰선물을 온계레에게 준것입니다.
저도 사실 가슴이 뭉클할정도로 감동받았고요. 역시 북은 우리민족과 계레의 별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도 우물안 개구리 한국땅듸 한국인들은 북측의 통큰선물의 그 진가를 모르는것 같아서 첨언합니다.

첫째, 문재인대통의 외교는 실패했었습니다. 중국에서는 문재인을 이기심많은 어린애같은 인물이라 평가하고. 소련에서는 문재인을 비정한 미국의 앞잡이라고 평가하며, 미국에서는 믿지못할사람이라고 말하고.
세계 많은 제3국가들은 문재인을 미국의 비서혹은 트럼프의팬 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사실 국제사회의 많은국가들이 미국을 속으로 아주 싫어합니다. 그러나 미국의 난폭성과전쟁등이 무서우니까 겉으로만 협조하는척하고 뒤로는 개기기 핑꼐만들어 빠지기등으로 현재 다수의 국가들이 개기기작전을하고 있으며. 뒤에서는 서로 모여 미국을 허벌나게 욕합니다.
그런데 문재인대통은 분위기 파악을 잘 못해요. 그래서 헛발질하니, 한반도가 곧전쟁이날것처럼 위험한 지경에 빠지고 말았었습니다.
그래서 평창올림필자체가 유야무야 하게 될것 같아서, 수조원을 쏟아부워 준비한 올림픽이 망하게 생겼는데, 문재인대통이 아이쿠 이거 안되겟다 하면서. 고작 한것이 "평창으로 오세요", "평창으로 오세요", 하고 수도없이 광고찍고 외국에 알렸으나.
그런데 사람들이 무조건 오란다고 옵니까? 참내~~ 그거 보면서 참 유치하다 사람이 어찌 저렇게 생각이 없을까했었습니다. 러시아 선수단의 도핑누명의 억울함이라도 같이 풀어주던가요. 그런데 절대 그런거 안하면서. 러시아측에 "펑창으로 오세요" 나원참 초상난집에 불지르는것 도 아니고.
그래서 러시아에서 아주 화가 났었고요.
그런 상황에서 북측이 완전 도와준것입니다. 정말 한국인들은 북측에 감사의 절을 수백수천번 해도 모자라요.
그런데도 싸기지 없는 새끼들이 건방지게 잘난체하고 거만해합니다. 그런놈들이 사람새끼들일까요?
죄송합니다 또 감정이 격해졌습니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말이나와서 한가지만 첨언드리면,
그릇의 크기로만 따지자면, 김대중대통령이 제일컷고요, 노무현대통령도 막상막하로 아주 컷습니다.
문재인대통이 그릇이 제일 작아요. 그런데 시대운을 잘탄것은 문재인대통인데 그릇이 작다보니 담아내질 못하는것 같습니다. 온계레가 밀어주고 한국에서도 70프로가 절대적으로 밀어주는 이커다란운과 선물을 제대로 담아내지 못합니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그리고 이제 저는 남한정부에 마음접었습니다. 가짜정부에요 가짜정부.. 미국딱까리 가짜정부..

이젠 관심도 기대도 없답니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언젠가 선생님들을 뵈면 말씀나누고 싶었는데 이렇게 댓글로만 말하니 먼가 허전하네요

암튼 요즘 제 주된관심사는 남북개선후와  개선방식과 해외동포문제 그리고 통일을 위해 온계레가 나아갈길 그런 이슈들입니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참 그리고 한국에서 죽을고생해오신 통일운동가분들의 처우대우문제..이런 이슈들에 대해서도

다물흙, 림원섭님의 댓글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

목란꽃님 주옥같은 댓글을 달아주셔 대단히 감사합니다.
참 아름다운 목란꽃 만세!

다물흙, 림원섭님의 댓글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

이 널은 세상을 확 흔들어 버린 조선의 신년사 후
이 참 아름다운 평창에서 동계 올림픽 선수들 마식령을 왔다 갔다.
우리의 꿈에도 소원인 민족통일은 다 이뤄졌습니다. 거이 다 되였습니다.
이렇게 우리의 꿈 평화 올림픽이 될 수가 있게 조선에서 만들어주신 것 주야로 큰 박수를 보냅니다. 
이런 평화 올림픽이 끝난 후에도 침략 대 살인 강도들이 주접떨지 않게 조선에서 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