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동맹버리고 진짜자주통일해야 반대로 미국이 손을 내밀것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2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한미동맹버리고 진짜자주통일해야 반대로 미국이 손을 내밀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 작성일18-02-01 23:51 조회219회 댓글1건

본문

쓰다보니, 

재미동포님들중에 걱정하시는분들도 있을것 같아 또 첨언합니다.


한미동맹을 버리고 남북이 진짜 자주통일하면, 오히려 반대로 미국이 한반도에 손을 내밀고 매달릴것같고요.
그러면 재미동포님들의 미국에서의 위상은 더 높아질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미국에 일가친적이 많습니다.
저도  또한 미국의 민족혈연 동맹국중에 한곳에 살기 때문에, 미국과 통일한반도 관계가 나빠지길 바라지도 않고.
또한 북미사이에 전쟁이라도 난다면 저의 목숨또한 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전쟁에 휘말려 죽을수도 있고, 
미국인들과 한 픽줄인 이나라의 메이저그룹이 길거리에서 코리안놈들 다 때려죽이자고 나설수도 있어 너무나 두렵습니다.
그래서 북미간의 전쟁 혹은 한반도에서 전쟁을 절대로 바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민족이 미국에게 굴종하는것은 더더욱 바라지 않으며 평화로운 나의 삶을 위해 우리민족전체가 미국에 평화를 구걸하는것도 절대로 바라지 않습니다.

그리고 한미동맹을 유지한 남북관계개선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우리민족 전체가 우롱당하는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한미동맹을 버리고 진짜 자주통일을 해야지. 반대로 미국이 한반도에 손을 내밀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극명하다고 봅니다.

그때는 아예 미국이 한반도에 매달리고 애원할것입니다.
자기들이 아쉬운게 너무도 많기 떄문입니다.

제가 오늘 이렇게 글을 많이 적은 이유는 먼가 표현할수 없는 아주 중요한것을 나름 꺠달았다고 생각해서입니다.

제가 김대중대통령의 예전 판단에 대해 운운한것은 김대통령을 깍아내리기거나 그분의 업적을 훼손하려하는것이 아닙니다.

이제 우리가 김대중대통령보다 더 어려운일을 해야 한다는것입니다.
그분은 그당시 국제 국내환경에서 어려운일일들을 해낸분입니다.  그당시로서 그분이 할수 있었던 최선을 뛰어 넘은것이 였습니다만.

그런데 이제 국제국내 환경이 바뀌었습니다. 그때보다 훨씬 더 좋아졋고 유리해졌습니다.

따라서 김대중대통령을 따라만 할것이 아니라  이제 우리는 그분의 그당시의 환경한계를 뛰어넘어야 하는것이, 오히려  그분에 대한 보은이고 보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그분도 저세상에서 더 기뻐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저는 북미관계개선을 누구보다 바라는 사람중에 하나였고 그것을 소망하는 글들도 많이 썻습니다.

그런데 역사를 다시보고 다시보고 또 평창올림픽 뒤에 숨겨진 미국의 흉계를 보고 아주 경악을 하였고 최근에 많은 고민을 하다가 나름대로 깨달은게 있어서 이렇게 오늘 글을 많이 적었습니다.

무엇보다 남북의 진정한 자주통일이 먼저고, 남북이 미국의 손아귀에 벗어날때 비로소 미국이 통일한반도에 손을 내밀고 매달리며 우호하자고 애원할것 같다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혹시 저의 많은글들의 일편 좀 과격한 표현과 특정한 주제가 너무 강조되어, 행여  저의 핵심생각을 네가티브하게 오해사는 부분이 있을까바 이렇게 글로 다시 남겻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조선의 오늘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