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후 코피작전 혹은 잽작전의 실체-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2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평창후 코피작전 혹은 잽작전의 실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 작성일18-02-01 22:03 조회212회 댓글3건

본문

북한측 언론에도 어제 혹은 오늘 보도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미국은 남북이 서로 축제를 하건 뭐를하건,  미국은 오직 자신들의 이익만 생각합니다.

미국은 작년말에 북을 공격하는 잽작전을 수립했고, 그 이유가 트럼트가 탄핵을 면피하기 위한것인지 아니면 한반도를 혼란으로 빠뜨리는것인지 뭔지 모르겠으나.

미친놈들 속이야 그 누가 알겠습니까?  그리고 미친놈들이 북한의 무궁무진한 국방력을 제대로 알기나 하겠습니까? 항상 오만에 가득해서 무슨 판단착오를 저지를지 모르죠.

암튼 현재 상황은 미국의 입장이 강경합니다. 

한반도를 온갖 핵무지로 뺑둘로 쌓아 위협하고 압박한다음. 대화하는척하다가 쨉을 한번 날려 보는것입니다. 그 쨉이 어떤식일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 평창올림픽 후를 말하는것입니다.

그래서 상대의 반을 보자는 것입니다. 그렇게 할것입니다. 그것은 원래 미국이 잘 모르는 상대와 싸울떄 쓰는 방식이기도 합니다.
만약 그후 별저항이 없으면 또 사고였네 오발이였네 별 핑계를 대고 사과하는 척하다 그다음 선빵을 날려 버리는것입니다.

이미 그들의 계획은 수립됬고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연습해왔으며 , 
저번 묵한측 영공과 영해 인근을 살짝 살짝 건들어 보면서 실전연습을 했습니다.

그들의 훈련 행보를 보면 아마 짐작할것입니다.


이와같은 사실을 알면서도 북한측에서는 평창에 의연한 모습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쪽에서는 미국과 살벌하게 평창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를 접전을 하면서도 말입니다.


이 잽작전은 그 실제 타겟이 남북중에 어디가 될지도 아직 모르는 상황입니다.  <-이게 정말 미국의 무서운점입니다.
 


문재인대통과 한국의 머저리들은 이 상황에서도 미국을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국과 의논을 하고 보고를 하고 있습니다.
이새끼들이 과연 제정신입니까?
자신들을 죽일수도 있고 필요하면 죽여버린다고 생각까지 굳히고 있는 놈들에게 가서 의논이라뇨!

한국의 문재인 대통은 한국정부의 지도자라는 자존심을 버려야 합니다. 

한국정부는 처음부터 가짜정부고 지금도 가짜정부입니다. 한미동맹은 처음부터 있지도 않은 개구라 헛꿈 개꿈입니다.

문재인은 자존심이고 나발이고 다 버리고,  한국정부의 실제 처량한 처지와 입장을 국민들앞에 솔직히 밝히면서, 동시에 북한에 안전보장을 요청해야 할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과부터 먼저 하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6.25 떄 미군 폭탄이 북에만 떨어졋나요?

암튼 제말의 핵심요지는  한미동맹 빨리 버리고 북한과 두손 맞잡는거 , 그것만이 남한국민들이 살길이예요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참 쓰다보니 오해가 생길까바 첨언합니다.

6.15선언과 10.4선언  반드시 존중되고 이행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문재인대통은 거기에 한두가지 더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한미동맹을 없애버리세요.

 그리고 문재인은 전 민족에게 사과사죄 하세요.

무슨사죄냐고요? 민족전체를 전멸시키려는 자와 국가대사를 의논하고 하명받듣이 한거 그리고 그런자를 칭찬한것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쓰다보니
전쟁날수있다고 마치 위협조장하는 글처럼 보일수도 있을것 같아서 첨언합니다.

제글의 의미를 잘 생각해보시면 그 의미를 알것입니다. 한미동맹 폐지입니다

또한 항상 경각심을 갖자. 외세 미국은 믿을수도 의지할수도 없는 외세라는것
그들의 흉계를 알고 항상 어떤상황에도 대비하고 있어야 한다는것!
그렇지 않고 안일하게 있다보면  임진왜란때 처럼 일거에 외세의해 침략당한다는것!

그것이 제가 위글을 쓴 숨은 의미이고, 또한 코피작전이 언론에도 나왔듯 실제 수립되었고 실행해 옴기려는 많은 징후가 있다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조선의 오늘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