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도 위대한 지도자가 있었는가?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7년 11월 20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미국에도 위대한 지도자가 있었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꽹과리 작성일17-11-15 11:09 조회115회 댓글0건

본문

누가'미국에도 위대한 지도자가 있었는가?'라고 물어본다면 이상한 눈초리로 째려볼 것이다. 

오늘 미국신문에 저질적인 기사가 하나  보도되었다. 작은나라의 위대한 지도자의 영상을 크게 모시고 있어서 당연히 내용을 구부다 보지않을 수 없었다. 그런데 내용이 하도 조잡스러워서 신문의 권위조차 실추시키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언론인이라고 세워놓을려면 꼭 검증이 된사람을 일꾼으로 해야 되겠구나 하는 생각을 해보았다.

***

미국 등 큰나라는 조선같이 작은 나라에도 정치를 잘 하는 훌륭한 영도자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자기들이 신봉하는 자본주의식 노선을 따르지 않는다고 무조건 '독재자'로 매도해서는 안될 것이다.

그래서 미국이 지목하는 '독재자'는 하나같이 훌륭한 정치인이라고 하는지도 모른다.

조선인민이 사랑하고 받드는 영도자에게 심지어 좋아하는 음식까지 들먹거리며 저질적인 어휘까지 사용하며 조롱한다는 것은, 첨예한 '조.미대결전'에서 혹여 미국이 참패당하고 있는 것으로 사람들에게 인식될지도 모르는 일이다.

이러한 일들로해서 미국의 위신이 추락하고 있는것을 왜 모르는척 하는지, 후과에 대해서도 한번쯤은 심사숙고 해야할 것같다. 그래서 관료나 글을 쓰는 사람들은 인격이 훌륭하고 존경받는 인물로 뽑아야 한다는 소문이 떠도는지도 모른다.

해가 지지 않는다는 대영제국이 지금 어떻게 되었는가? 미국의 통치자도 이런진리를 한번쯤 살펴보는 것도 인류의 평화를 위해 좋은 일 일것 같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조선의 오늘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