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중은 문재인이 고마울뿐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7년 11월 20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한국민중은 문재인이 고마울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 작성일17-11-09 17:02 조회153회 댓글0건

본문


자본주의에서는, 정의양심 부르짓으며 가난 배고프게 만드는 사람보다, 일자리 만들어주고 단돈 몇만원이라도 더벌게 도와준다는 사람이 하루하루 힘들게 살아가는 다수의 민중에게는 훨씬더 이쁘게 여겨진다. 
그리고 민중들은 말한다. 솔직히 말해서 그렇게만 해준다면, 정의와 양심은 너무 표나게 욕 안먹을 정도만 지켜도 어디냐고.
그러면서  솔직히 국민들 본인들도, 그렇게까지 매사에 정의양심지키고 살지 못하니까. 본인들이 최우선시하는 먹고살길만 뚫어주고 도와주고 도와주려고 노력만해줘도 얼마나 고마은 은인인가 하고 말한다..


그점에서 볼때 문재인은 다수의 한국민중에게는 고마운 사람. 그리고 정의양심도 지켜준다고 하니까  그렇게하려고 최선다한다고 하니까 얼마나 더 고맙게 여겨지겟는가.


게다가 한국이 힘없는 나라인것은 한국민중들도 속으로는 다 안다고 한다. 그런데 어쩌랴 힘없는 나라며 미국이 헛기침만해도 한국경제가 망가지고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는 운명인데.

그래서 이번 깡패 트럼프가 왔을때 대다수 한국민중은 참으로 걱정했는데, 문재인이 트럼프에게 아부를 떨던 무기구매로 상납을 하던간에, 성질고약하고 전쟁이라도 곧낼것 같던 트럼프가 조용히 가니까.

한국민중은 그렇게 처신해서 조용하게 만들어준 문재인이 그저 고마울수밖에 . 게다가 문재인이 무기구매로 상납한다는거 늘상 한국이 해왔던 것이고, 그거라도 받고 트럼프가 한국을 괴롭히지 않는다면 그리고 전쟁안내고 조용히 해준다면 그것만도 다행이라고 생각하는것이 한국민중 다수의 생각이다.

그렇게되게 노력한 히죽히죽 문재인이 짠하면서도 동시에 고마운것이 바로 한국민중 대다수의 마음이라고 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조선의 오늘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