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현장관님께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7년 9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정세현장관님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목란꽃 작성일17-09-09 21:10 조회245회 댓글1건

본문

한국의 지도자적 위치에 있는 사람들에게 민족통신을 통하여 공개적인 편지를 보내보면 어떨까하는 생각에 이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더 지난 저의 글들중에서 표현이 너무 쎄거나 오지랍이 넓은 내용들이 많이 들어가 읽는데 부담을 느끼신 분들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이번글을 될수록 표현을 완곡하게 쓰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정세현장관님께, 

먼저 장관님께서 말씀하신, 인문학은 국적이 있어야 한다는 말씀에 깊이 공감했습니다.
한국에 살면서 그 누구의 지식인으로부터 듣지 못했던 이야기를 장관님께서 처음해주셧습니다.

지난 정권시절에는 장관님이 말씀을 아끼시느라 그러셨는지 말을 돌려하시나 그러셔는지, 약간 보수에 가깝께 느껴질만큼 그런 진보적인 말씀을 잘 하지 않으셧지만,

장관님께서 평소에 마음속에는 진중한 집보적인 생각이 많으셨다는것 저번에 말씀하시는 내용을 듣고 알게 되었습니다.
한편 놀랍기도 했었습니다.

장관님의 연륜이 느껴졌고요. 그래도 한곳에서 수십년을 쌓아오시면서 진리의 길은 하나로 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지금 한국의 대외관계에서 정세현 장관님이 국민들에게는 믿고 의지할수 있는 원로중의 한사람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장관님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장관님의 말씀중에서 북의 사람들의 성격과 분위기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것을 듣고 장관님이 그래도 상당히 진실에 가깝게 이해하고 계신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문빠들을 의식하는것 보고 약간 슬픈생각이 들었습니다.


문빠들중에는 원래 민주와는 전혀상관없는 종자들이 셖여 있고, 이들이 지금 목소리를 높여 여론을 호도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꼭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그리고 장관님께서도,
제 다음글 "문빠 성분분석(주의)"을 꼭 읽어 보시기바랍니다.
문빠중에 강성 사조직화 된 그룹이 있는데 이들은 반민족 반통일의 국민분열주의들로서, 다른 국민들의 여론을 호도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많은 통일운동가와 장관님처럼 우호적인 방법으로 남북개선을 희망하는 사람들을 악의적으로 헐뜯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조선의 오늘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