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뭐라고 하던 통일의 주체는 조선과 원수님, 노동당 그리고 조선의 공민들일뿐이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8년 6월 24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아무리 뭐라고 하던 통일의 주체는 조선과 원수님, 노동당 그리고 조선의 공민들일뿐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애국성상들 작성일17-07-11 14:35 조회3,424회 댓글2건

본문

식민지 괴뢰 남조선에는 그나마 통합진보당 NL파까지도 제거하고 이정희 이석기같은 양심적 애국정객들을 거세한 이상 남조선은 결코 통일의 주체가 아니라 통일의 훼방세력이다.
남조선의 인민들, 즉 다수의 개돼지들도  70여년 세월동안 미제와 남조선 괴뢰들에 의한 학교교육, 대중매체, 영화, 음악등 다양한 브라조아 양식과 반공반북 꼼빠니아에 의해 세뇌된 개돼지들일 뿐이다.
해외동포들의 대부분도 코리아반도가 일제패망후  38도선 이남을 양도받은 미양키놈들과 그것에 맞서 38도선 이남의 양키들을 축출함으로서 거기에 붙어있던 친미친일 세력을 제거한 후에 북과 남이 민족내의 체제화합을 통한 통일을 해야한다는 기본적인 도식도 이해하지  못 하기에  여전히 개돼지들인 것이다.
통일을 이루는 힘은 오로지 원수님과 노동당 그리고 조선의 공민들로부터 나오는 것이며 일단단결한 그들의 힘에 의해 강점자 양키놈들과 거기에 합세기생해서 통일의 성격과 방법을 왜곡시키고 있는 개돼지들을 무자비하게 제압할 때만 가능한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아무리님의 댓글

아무리 작성일

까옥까옥 운들
까마귀 백로로 될까
사쿠라가 목란이 될까
후지산이 묘향산이 될까
오랑캐 사무라이가 단군이 될까

궁금할것 하나도 없네
둥근 달 보고 마구 짖어대는 뭐일뿐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8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