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동포들이 통일의 주체가 되어야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17년 11월 22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해외동포들이 통일의 주체가 되어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삼천리 작성일17-07-10 04:25 조회708회 댓글1건

본문



>
>
>
> 남북당사자들에게 맡겨놓고 격려지원만 한다고,  통일이 되지도 남북관계개선도 채 안될것 같습니다.
>
> 해외동포들이 생각을 바꿔, 통일의 그속으로 직접 뛰어들어가야 할것 같습니다.
>
>
> 첫째, 경기도 파주에, 철의사각지대 혹은 통일도시 혹은 보안법프리존 을 만들어 해외동포들이 직접들어가 활동합시다
>
> 둘째, 통일을 열망하는 해외동포들이 민족대표부를 만들어, 남북관계 북미관계 개선을 위한 행동대표로 직접 나섭시다.
>
> 셋쩨, 통일을 열망하는 해외동포들이 민족대표부를 만들어 , 남북 평화협정, 북미평화협정을 이끌어 냅시다
>
>
> 남측은 천민자본의 경제정치군사 식민지이기 때문에, 그 어떤 놈이 권력을 잡는다 한들 , 반공반북으로 갈수 밖에 없는 태생적 한계가 있습니다!
>
>
> 그 어떤놈이 권력을 잡는다한들 그 권력자와 옹휘 세력들은 임기동안 뽑아먹고 부자가 되려고만 할뿐이기에,
>
> 돈이 생사를 결정짖는 천민자본주의의 치열한 세상에서는 권력잡아 뽑아먹고 세력이 부자되려고 할뿐 민족통일은 다 겉치레 말뿐이고 위선에 지나지 않습니다.!
>

> 통일 부르짓는 위정자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통일을 거꾸로 이용해서 자신들의 기득권과 정권을 유지하는 수단으로 이용해 먹을 뿐입니다.!
>
>
> 개성공단도 보세요, 솔직히 북의 순진한 노동자들 싼값에 등골 빼먹고 지들 부자될라고 꾸민짓 아니고 뭣입니까?
>
> 연평도 위쪽등도 모자라,  해주까지 다 퍼먹으로 햇던 놈들이 뱃속에 담긴 생각을 보세요
>
> 이런 저런 대북사업권 만들어 지들 뱃속 불릴라고 햇던 놈들일뿐!
>
> 그런놈들이 무슨놈의 숭고한 민족통일 진심으로 생각이나 한답니까?
>
>
> 남북정상회담 끝나고 국민앞에 씨부리는 놈들 보세요, 다들 한다는 소리가 실익을 가져왔다, 남 경제에 이익이 된다. 등등 그딴소리만 하지 않습니까?
>
>
> 북의 인민들이 지들 실익을 위해 이용해먹는 대상입니까?
>
>
> 민족통일이 남측 경제에 이익될라고만 한는것입니까?
>
> 경제 득실 이익손해를 떠나 민족이 하나가 되는 것 자체가 경사고 기쁨아닙니까?
>
>
> 그러나, 남측의 인간똥차두들 머리속에는 돈 경제 득실만 가득할뿐 그런 숭고하고 순수한 마음은이란 아예 없습니다.
>
> 20년 30년지기 친구도 자신의 눈앞에 돈을 위해 배신을 밥먹듯하고, 그런 배신이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는 사회인데 뭔놈의 순수한 민족애와 열정이 있겟습니까?
>
> 그 열정으로 사는 사람들은 자주시보 황선 주권방송를 비롯한 민족통신 그리고 재일 재미동포연합회 사람들 밖엔 없다고 봅니다.
>
>
> 따라서, 이제 우리가 직접 나섭시다!
>
>
> 그것밖엔 없는 것 같습니다!

>
>
> 해외동포가 나섭시다.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삼천리님의 댓글

삼천리 작성일

웃기지마, 이자는 국정원 댓글부대, 박근혜 대선때 댓글 달던 그 놈이 분명해요.
통일의 주체는 통일이 되여 모두 함께 모여 살 북, 남, 해외 조선민족 모두입니다.

회원로그인

후원
후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조선의 오늘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 editorminjoktongsh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