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7-06-09 01:41
문대통령이 조선의 미사일 실험을 끝내 이해하지 않는다면....
 글쓴이 : 배달민
조회 : 438  
조선이 줄기차게 쏘아대는 대미 미사일 실험은 사실 우리민족의 완전한 해방투쟁 독립투쟁인 것이다.
그런데 남측의 문대통령이 그것을 끝내 이해하지 않고 과거 김대중 대통령이 하셨던 것처럼 조선과 힘들어도 함께하려하는 그러한 자세와는 달리
김영삼이나 이명박처럼 하려한다면 촛불의 지지가 아니라 촛불의 지지철회로 오래지 않아 노무현 꼴 날 것이다.
노무현 대통령도 임기가 거의 끝나는 시점에저 장군님을 만났기에 애국적 민중들을 실망시킨 것이다.
문대통령은웬지 조선과 함께 하려하지 않고 사이비 진보정치만 할 것 같다.
정의당도 이 사이비화 되보린 사이비 진보인데 문대통령도 그걸 낌새가 농후하다.
그래서 그것을 알고 조선은 그냥 미국과 대결해서 통일을 단독으로 이루려는 것같다.
그렇게 되면 남조선은 통일에 기여한 것이 없으니 그저 조선의 채찍을 맞으며 조선의 2등 인민들이나 되야 할 것이다.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주먹 17-06-09 13:29
답변 삭제  
남한의 정치를 한다는 인물들은 사대에 쩌들고 굴종에 물젖어 한미동맹이라는 예속간판을 전면에 내들고 동족이 당하는 아픔으로 기생하는

2부류 인간들이다.

이들의 특기는 강한자의 그늘아래 굽신거리며 빵부스러기라도 주어먹는것이며  당초에 국가로서의 구조가 충분하지 못한  식민지괴뢰집단인것이다.

이런 나라는 반드시 세계적인 정치사상강국이며  군사강국인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통치를 받아야만 바로잡힐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