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물흙류의 병신들은 모두 읽어들 보시게나!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다물흙류의 병신들은 모두 읽어들 보시게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무자 작성일17-04-17 11:19 조회1,702회 댓글1건

본문

림원섭 영감! 목숨이 이제 얼마 안 남았을텐데 다시 죽기전에 남괴에 가고 싶으면 당장이라도 스톡홀름 남조선 영사관에가서 자수하고 남괴의 품에 안겨라.
괜히! 민족통신에서 자주진영에 있는 의인인 것처럼 깝치지 말고....
당신은 남괴에서 군인을 하고 태권도 교관도 해서 북조선에서도 대우를 받았겠지만
난 남괴에서 고등학교만 나오고 일용직 노동자, 책 배달부, 중국집 배달부, 음식점 접시닦이 등등 바닥으로만 산 밑바닥이다.
난 바닥으로만 살았기에 가난이 무엇인질 알고 남괴에서 신음하는 노동계급의 슬픔이 무엇인지 뼈저리게 느꼈다.
옳게 살면 병신취급당하고 돈도 모을 수 없으면 장가도 제대로 갈 수 없는 ....
돈이 많으면 귀족이 되고 왕족이 되고 존중 받는 남괴를....
그래서 남괴는 반드시 전복되야 하며 살아져야 된다고 생각한다....
비록 현재 문재인이 당선될 것같지만 사실 문재인되도 과거 노무현과 별반 다르지 않을 것이고 결국 다시 친미반동진영이 오래지 않아 정권을 잡게 될 것이라고 본다.
조선은 당신이 본대로 가난하다.
하지만 원수님과 노동당의 인간해방 민족해방  계급해방을 통해서 지난 5년간 모든 것이 기적적으로 변화고 있지 않은가?
조선의 모든 인민들리 머지 않아 네놈이 살고 있는 스웨덴보다도 더 행복한 나라 잘사는 나라가 되지 못할 것이라 단언할 수 있겠는가?
구소련 동구라파 베트남 중국 쿠바 등등 지금껏 그 어떤 사회주의 나라들도 성공하지 못했던 사회주의 이상국가를 반드시 실현하게 된다.
네놈도 우리 자랑스런 조선이 지금처럼 미본토를 강타할 수 있는 대륙간 탄도미사일과 EMP탄 수소폭탄을 자체 개발하고 미제 놈들이 결코 조선을 먼저 침공하지 못하게 된 현재를 네놈이 5년전까지만도 상상이나 했겠는가?
평양의 여명거리를 세계적인 현대식 도시건축의 최고봉에 세계 최단시기에 오로지 원수님과 인민들의 총단결로 올려 놓았듯이 조선의 모든 농촌 해안가 도서도 네놈이 살고 있는 스웨덴도 부럽지 않는 물질적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지상낙원으로 만들어져 있는 것을 네놈이 직접 생전에  반드시 보기를 바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단군님의 댓글

단군 작성일

역시 말그대로 당신은 로무자입니다
저도 당신을 지지할것입니다
림원섭 저 자는 이 땅에 별로 해놓은것도 없으면서,민족에 아무런 리익을 주지 못하고도  자기의 개똥같은 이론을 고집하면서 세상에도 없는 허황한 사실을 들고 계속 외우고있는데
그리고 저자는 자기에게 그 무슨 말을 하면 덮어놓고 북조선의 외교관이라는 터무니없는 개수작질을 줴쳐대면서 마구 조선을 비방중상하고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