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무위원회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4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국무위원회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꽹과리 작성일16-06-30 23:33 조회1,071회 댓글2건

본문

남(한) 언론매체들은 몇주 전부터 북(조선)의 최고인민회의가 열릴 것이라는 기사를 내보내기 시작하더니 요 몇일사이에는 구체적인 내용으로 텔레비죤의 화면을 제법 짜임새 있게 장식도 하였다.

 

사실, 유엔의 제재로 미국과 그 추종국가들은 북(조선)이 숨이 막혀 허우적거려었야 했겠는데, 북(조선)은 오히려 조선로동당 7차대회 이후 더욱 기세 등등하게 사회주의강국 건설의 휘황한 내일을 향해 질풍같은 행보를 하는 것이 아닌가? 이런 상황을 실망스럽게 바라보는 미국과 그 추종국들은 완전히 주눅이 들어버리고 만 것이다.

 

이런 역사적인 시기에 소집된 북(조선)의 최고인민회의 제 13기 제 4차 회의에서는 북(조선)의 최고영도자 김정은위원장을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위원장으로 높이 추대하였다고 엄숙히 선포하는 것이었다. 의사당안에서 울려오는 우렁찬 ‘만세’소리와 축하의 함성은 그야말로 지축을 흔드는 것이었다. 북(조선)은 명실공히 세계가 우러르는 새시대를 열어논 것이다.

 

이제 조선은 그 누구도 범접할수 없는 첨단군사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섰으며, 그  위용을 온세상에 남김없이 떨치고 있다. 북(조선)은 언제나 ‘대화에도 싸움에도 자신있다’고 말해오고 있으며, 어떤 난관에도 절대 물러서는 법이 없다.
덤빌테면 덤벼보아라! 이젠 지상전이건 우주전이건 해상. 해저건 다 상대해 주겠다고 하였다.
이것이 그들의 뱃짱이다.

 

 ‘지금은 민생도 살리고 인민경제도 순식간에 최고 수준으로 올려 놓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아마 작은나라 침략이나 해서 먹고사는 깡패같은 머리로는 도대체 무슨말인지 이해할 수 없을 지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다. ‘빈말’을 하지 않는다고 수백번을 말하지 않았느냐?

 

북(조선)은 진짜 잊어서는 안될 비밀이 있다.
조선은 인민이 하늘처럼 떠받드는 김정은위원장이 통치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묘향산님의 댓글

묘향산 작성일

9개의 직함이 왜 필요하지? ㅋㅋㅋ 무엇보다도 군대근처에도 못가본 젊은이가 북한군 원수라니 너무 웃기는것 아니냐? 무슨 보이스카웃도 아니고 ㅋㅋㅋ 그래서 너희나라는 이 지구상에 웃음거리밖에 안되는거다.

우라리님의 댓글

우라리 작성일

미시리 제가 모르는면 진짜같이꾸며말하는것두알구 ㅋㅋㅋ 청맹과니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