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향산 개쓰레기에게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묘향산 개쓰레기에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상인 작성일16-04-29 14:35 조회1,049회 댓글4건

본문

조선이 현재 남조선보다 경제적으로 잘 산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림선생님이 방북하던 당시의 1980년초도 조선이 생각보다 아주 가난하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남조선보다 잘살았다고도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나는 조선을 존경한다, 그리고 이유는 모든 것이 정당하고 바로 섰기 때문이다.
정치도 그어떤 외세의 간섭이 배제된 자주의 정치고 돈없는 자들도 누구나 능력이 되면 정치인이 되어서 함께 나라를 운영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다, 그리고 풍족하지는 않지만 그들이 수확한 많은 생산품들과 식량을 전 인민들에게  비교적 균등하게 배급하는 체제야 말로 경제적으로 민주주의체제다, 그래서 자본주의자들이 말하는 것과는 다르게 조선이 민주국가인 것이다.
언어에 대해서도 조선 고유어를 보존하고 발전시키려 한다, 교육에 대해서도 민족사관에 입각해서 사대를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민족적 자부심과 자강을 가르치고 배운다.
그렇게 배우고 자란 사람들이 조선 사람들이기 때문에 남조선 사람들과는 다르게 돈보다는 인간간의 의리와 동지애가 있다고 본다, 그렇기 때문에 진심으로 그들은 조선을 존경하고 사랑한다.
많은 사람들이 잘살지 못해서 미남 미녀가 적다고 해도 마음이 순수하고 동재애가 깊은 조선의 인민들이 겉으로 미남 미녀 판치고 옷잘입고 허영떠는 남조선의 민중들보다 더 좋아보인다.
그러한 사람들이 모여사는 아름다운 나라,  아름다운 사회를 이미 70여년전부터 건설하고 이끌어나가시는 백두혈통의 수령님과 장군님 그리고 현 김정은 원수님 모두가 자랑스럽지 않는가? 존경스럽지 않은가? 이 반동분자 년놈들아~ 정신차려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다 알고있으니까 그만 적어요~!!!!정상인님. ㅡㅡ;;;;;;

까치님의 댓글

까치 작성일

이걸 쓴양반은 정상인이 아니고 미친인이네..
두뇌 구조를 보고 싶구나...
정상인, 당신이 정신 차려야할 거로 보이네..

까치야님의 댓글

까치야 작성일

까치야! 니 대가리가 돌아서 내가 미친 것으로 느껴지는 것이다.
자본주의체제와  사회주의 체제 중에서 어디가 더 인간적이고 정의로운 사회인지도 모르지?
사회주의체제의 국가들은 대부분 지난시기 피압박 식민지 역사를 갖거나 아니면 자국의 왕이나 군부들이 민중을 착취하고 외세에 기생해서 오만가지 사회악과 인권을 탄압했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사회의 정의로운 계급적인 울분과 조직적인 저항을 통해서 탄생한 것이란다, 그래서 남미의 쿠바, 산디니스타의 니카라과, 그레나다 혁명, 차베스의 베네주엘라, 인도네시아의 수카르노, 필리핀의 신인민군 혁명운동, 네팔의 마오이스트 투쟁과 정권교체, 터키의 사회주의 의거, 리비아의 카다피, 차드, 베넹, 탄자니아, 앙골라, 모잠비크 등 한때 60여개국에 달하는 나라들이 반미 반제 반식민지 사회주의 공산주의 국가였단다, 그런 것을 들은 적이 있던지....
파키스탄이나 아프리카의 국민들에게 조선의 김일성 주석을 아느냐고 물어보거라? 많은 사람들이 남조선의 새마을 운동은 잘 몰라도 김일성 수령님이 민족의 태양이자 인류의 횃불이라는 것쯤은 많이들 안단다.
미,일, 남조선의 대북 위협에 조국을 보위하기 위해 과중한 국방비로 인해서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 자국의 민생 경제가 어려웠었자만 그들이 이룩한 정치 교육 철학 등 많은 면에서 남조선과는 비교조차가 자존심 상할 정도로 우리 배달겨레의 자긍심과 민족적 정통성 통일 주도세력으로서의 자격을 충분해 야양하고 갖추어진 나라인 것이다.
니가 조선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놈이 날 가지고 정상인이 미친인이네 아니네 하기 전에 좀 뭘 알고나 짖거려 봐라, 이 개놈아~

묘향산님의 댓글

묘향산 작성일

10여년전 기대를 많이하고 북한에 방문하고 나는 솔직히 실망을 금치 못했다. 무엇보다도 내가 놀랜것은 너희들이 체재 유지를 위해 행하는 5호담당제감시체재다. 내 생각에는 너희나라는 서로 감시하다 망할 나라라는 느낌을 받았다. 심지어는 우리를 접대하던 직챡이 높은 양반도 본인의 운전수에게 감시를 당한다는것을 안다음 경악을 금치 못했다. 정정당당한 나라에서는 감시를 하는일이 없다. 아마 김정은이도 누군가에게 감시를 당하고 있으리라.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