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군인들, 열차 전기 끊기면 女승무원 성폭행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北 군인들, 열차 전기 끊기면 女승무원 성폭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평양 작성일15-10-23 09:39 조회1,353회 댓글3건

본문

“북한 열차의 군인 칸에서는 전기가 차단되는 저녁시간에 군인들이 여성 승무원을 성폭행 또는 성추행하는 일이 자주 일어난다. 그래서 열차 여승무원들은 결혼 상대로서 기피의 대상이다.”

북한에서 열차 승무원으로 일했다는 탈북여성 김은미 씨(가명)는 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뉴코리아여성연합’ 기자회견에서 “열차 보안원들과 기관사들은 여자들에게 벌금 같은 것을 면제해주고는 성 상납을 요구하기도 했다”며 이같이 폭로했다.

이어 “하지만 이런 문제에 대해 국가에 문제 제기 자체를 하지 못하고 감추고 살아야 되는 상황”이라며 “북한에서는 인권이 없기 때문”이라고 호소했다.

김은미 씨를 비롯해 탈북여성 287명으로 구성된 ‘뉴코리아여성연합’은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하루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북한 내 여성 인권 상황에 대해 증언을 쏟아냈다.

북한군 간호사 출신의 최수향 씨(가명)는 “김정은 정권 들어 북한군 전체 병력 120만 명 가운데 여군의 비율이 30¤40%까지 늘었다”면서 “1년에 군복을 한 벌밖에 주지 않기 때문에 빨래라도 한 번 하면 제대로 된 옷도 입지 못하고 추위에 떨곤 했다”고 말했다.

그는 “여성 분대의 분대장을 상급자가 늦은 밤에 사업보고를 명분으로 부르곤 했다”면서 “여성 분대장은 (성폭행으로) 원치 않는 임신을 해 (군인으로서는 불명예인) 생활제대를 당한 뒤 충격을 받아 자살했다”고 주장했다.

농장 근로자 출신의 이은미 씨(가명)는 “농장원 가정마다 1년에 60㎏ 이상의 돼지를 인민군에 바쳐야 하는데, 먹을 것도 부족한 마당에 돼지를 기를 수 없으니 해마다 일한 수당만큼 쌀을 나눠주는 ‘분배’에서 떼어가는 것이 당연한 일이 돼 버렸다”고 폭로했다.

이소연 뉴코리아여성연합 대표는 “북한 독재정권은 북한 주민을 위한 정권이 아니라 북한 주민의 인권을 짓밟고, 여성들을 유린하고 자기들 체제에 맞게 사육하는 비정상적 정권”이라고 비난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가슴살구이님의 댓글

가슴살구이 작성일

뭘 그리 새삼스럽게,,,,, 이미 삼척동자도 알고있고 전세계에 널리 알려진 국격,수준,그리고 양키의 하수인 아메리카52번째 주지사의  인간성, 모두 밝혀진 사실인걸. 그래서 노예들은 행복하지. 자신과 비슷한 수준의 쓰레기가 대통령을 하니 개나소나 전부 대통령 하려는 야무진 망상에 젖어 사는것. 내일은, 다음엔 내가 청와대 주인.양키의 총독 한번 해먹자,,하며 기쁨과 행복에 젖어서,,,,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닭그네의 동문서답하는걸 보면 이제 닭그네를 지지했던 보수어르신들조차도 미친다고 할거다~!!!! 물론 극우어르신들이 아닌이상....!!! 참고로 닭그네가 얼마전에 방문했던 투르크메니스탄일 경우 전직대통령이었던 고 사파무라트  니야조프 대통령은 굉장히 엽기적인 기행을 일삼는 대통령인데다가 닭그네보다 더한말을 해도 거기국민들은 무조건 쥐죽은듯이 가만히있어야된다~!!!! 안그랬다가는 비밀리에 처형된다나? 그나마 투르크메니스탄은 석유가 발달되어있어 냉난방비가 공짜라나?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아차 궁금이님, 다음에는 닭그네랑 쥐명박도 울고갈정도로 도를넘은 엽기적인 기행을 일삼았던 고 사파무라트 니야조프 대통령에 대한 이야기와 투르크메니스탄에 대한 이야기도 사진이나 글로 올려주세요~!!!!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