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람이 돈 쓸 줄 아는 멋있는 사람입니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이런 사람이 돈 쓸 줄 아는 멋있는 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진우 작성일15-09-11 09:56 조회16,059회 댓글2건

본문

어떻게 벌었건, 난민의 성격이야 어쨌건간에 말입니다.

노르웨이 호텔 부자 "호텔 방 5천 개 난민 제공"

노르웨이에서 유명 호텔 체인을 운영하는 억만 장자가 난민들을 위해 호텔 방 5천 개를 제공하겠다고 선언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미국의 주간지 포브스와 뉴스위크 등이 보도했습니다.

노르웨이의 유명 호텔 체인인 '노르딕 초이스 호텔'을 운영하는 페터 스토르달렌은 안식처가 필요한 난민들을 위해 호텔 방 5천 개와 식사를 제공하겠다고 노르웨이 이민국에 공식으로 제안했습니다.

노르웨이 이민국은 노르웨이로 넘어오는 난민 사태가 정부가 수용하기 어려운 정도로 위험 수위에 도달하면 스토르달렌이 제공한 호텔을 사용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노르웨이 이민국은 현재 상황에서는 난민들을 수용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시설을 찾는 것이 급선무라고 덧붙였습니다.

포브스는 스토르달렌의 순 자산은 15억3천만 달러, 우리 돈으로 1조8천여억 원으로 노르웨이에서 7번째 부자라고 소개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황진우님, 맞습니다~!!!! 시리아난민들을 자신의 고급호텔에 초호화식사에 숙식까지 제공한다니.....!!!! *^^****** 이런사람이야말로 진짜 멋있는부자죠~!!!! 저글도 내리지마소~!!!! *^^******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미국이 중동에 벌려놓은 미친짓들을 당장 그만두면, 난민문제도 사라질 것입니다.

지금 똥은 미국이 퍼질러 싸놓고, 애꿋은 일부 유럽국가들이 위험을 무름쓰고 치우고 있는 형국입니다.


미국이 책임져야 할 일입니다.

선의는 자신을 지키고 난후 베풀어야 하는것이라고 믿습니다. 자신들도 지키지도 못하면서 타인에게 선의를 베푸는것은 일종의 위선이라고 봅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