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은비 이어 사망...향년 23세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은비 이어 사망...향년 23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궁금이 작성일15-09-06 04:27 조회10,689회 댓글3건

본문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은비 이어 사망...향년 23세

10시 10분께 숨 거둬..."부모님과 소속사 직원이 마지막 길 함께해"IE001682354_STD.jpg▲  레이디스 코드 리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오마이스타 ■취재/이언혁 기자|
 교통사고로 중태에 빠졌던 레이디스코드 리세(본명 권리세)가 결국 숨을 거뒀다. 향년 23세.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리세는 7일 오전 10시 10분께 세상을 떠났다. 이에 따라 리세 또한 앞서 유명을 달리한 멤버 은비(본명 고은비)의 뒤를 따르게 됐다. 

리세 등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이 탄 차량은 지난 3일 오전 1시 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은비가 숨지고, 리세는 중태에 빠진 바 있다. 

머리에 큰 부상을 입은 리세는 이후 아주대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지만, 상태가 급격히 악화되면서 중환자실에서 회복을 기다려 왔다. 이 과정에서 리세는 수일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해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IE001751451_STD.jpg▲  3일 새벽 스케줄을 마친 뒤 이동 중 교통사고를 당해 대수술을 받고 중환자실에서 경과를 지켜보던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리세(본명 권리세)가 끝내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 7일 오후 서울 고대안암병원 장례식장에 고 리세의 빈소가 마련됐다.ⓒ 사진공동취재단
소속사 측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의료수술과 치료를 시도했으나 리세가 끝내 숨을 거뒀다"면서 "일본에서 온 부모님과 소속사 직원들이 그녀의 곁에서 마지막 길을 함께했다"고 전했다. 고인의 빈소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지난 2009년 제53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일본 진 자격으로 본선에 참가, 해외동포상을 받았던 리세는 지난 2011년 MBC <위대한 탄생>으로 얼굴을 알렸다. 권리세는 2013년 레이디스 코드의 멤버로 데뷔해 활동해 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권리세양은 참고로 재일총련계 학교에 다닌적도 있고 어렸을때 수학여행으로 북녘에 다녀온적이 있던 아이였는데 작년 그러니까 2014년 9월7일날에 결국 만23세를 일기로 그렇게 떠났으니깐요~!!!! ㅠㅠㅠㅠ 저 기사랑 동영상 제발 내리거나 삭제하지 마세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내일이면 권리세양이 사망한지 1주년이 됩니다~!!!! 민족통신 댓글자들과 네티즌분들은 권리세양을 기억하며 마음속으로나마 묵념해주십시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아차 고은비양은 저번에 1주기를 맞이했지만 어쨌든 은비와 리세가 하늘나라에서 함께 우정을 쌓기를 간절히 기도하고있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