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일 정상회담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북. 일 정상회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작성일15-08-11 18:33 조회7,521회 댓글3건

본문

북. 일 정상회담
글: 강상배

드디어 올 것이 오는 것일 뿐... 새삼스러운 일은 결코 아니죠.
식량이 없어 굶어죽는다는 북한에 도대체 왜 그렇게 일본이 목을 매달고
안달이 난 것인지.....

아마 수구꼴통들로서는...도무지 이해가 안될 겁니다. 다만, 그들 수구꼴통들은 이제  뭐가 뭔지는 모르지만....하여튼, 엄청난 불안을 느끼기 시작하겠지요. (인용) ---------------------------

[단독] 北·日 극비 접촉.."아베, 이달 중 방북·정상회담"
YTN | 입력2015.08.11. 05:17  ......................

북일 납치자 문제해결은..
사실상 북일 국교정상화 작업이라고 앞 포스팅에서 언급했었지요... 그리고....아베가 북일 국교정상화에 목을 매달고 있는 이유는 일본경제에 엄청난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나아가 일본의 진정한 군사대국화를 위한 핵무장에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추측해왔습니다..

따라서....현재 저성장 문제로 곤경에 빠진 일본경제를 살리기 위한 해결책이기도 해서 일본 재벌들로부터 엄청난 지지와 압력을  받고 있기도 하겠지만.... 그러나 그 보다는 아베 및 일본 극우들의 일본의 군사대국화 시도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핵무장이 필요한데... 그를 위한 필요조건이 바로 북일 국교정상화죠.

따라서 일본 및 아베는 그 문제에 목을 매달지 않을 수 없지요. 그런데.... 만일 북일국교정상화가 이루어지는 날에는  동북아 국제정치적 정세가 그야말로 경천동지할 정도로 격변할 수 밖에 없을 것이고.... 나아가 이제 미국도 북핵 보유를 인정한 상태에서  결국 북미 국교정상화를 하지 않을 수 없는 처지로 내몰리게 될 것입니다.

먼일.....북일 국교정상화 및 북미 국교정상화가 이루어지는 날에는 한반도에서는 과연 어떤 상황들이 벌어질 것인지.... 그야말로....한반도 사회구조는 경천동지할 정도로  뒤집어지는거죠. 그런 상황 하에서 한국의 기득권층 세력들과 수구세력들은 과연 어떤 반응과 행동들을 보이게 될런지?

무척 흥미진진하게 기다려지네요.[펌]
 ======================
 ....일본 아베 총리가 이달 중에 평양을 전격 방문해 북한 김정은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과 북일 정상회담을 할 것이란 관측이 나오고 있어 성사 여부가 주목됩니다. 특히 북한과 일본 당국자가 지난달 말 몽골에서 정상회담을 위한 사전접촉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북한과 일본의 당국자들이 지난달 말 몽골의 울란바토르에서 극비리에  만났다고 복수의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북한 측에서는 국방위원회 참사 2명이, 일본 측에서는 외무성 관리 2명이 만나서 양국의 현안인 일본의 대북제재 해제 방안을 포괄적으로  논의했다는 것입니다.

이 소식통은 특히 아베 총리와 김정은 제1비서간의 정상회담을 위한 사전 접촉의 성격이 짙다고 말했습니다. 또 북일 간 이견이 어느 정도 해소되면서 이달 중에 아베 총리가 평양을 전격 방문해 김정은 제1비서와 정상회담을 개최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2002년과 2004년 고이즈미 전 총리가 평양을 방문했던 것처럼, 아베 총리가 당일 북한을 방문해 김정은 제1비서를 만나고 온다는 시나리오입니다. 일본은 또한 이번 접촉에서 독자적으로 취해오던 대북 제재를 상당수 완화하는  쪽으로 의견을 모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지난해 7월 일본은 북한이 일본인 납북 피해자들을 재조사하는 특별조사위원회를 설치한 것을 계기로 일부 대북 제재를 완화했었습니다.이와 관련해 아베 총리는 지난달 30일 일본 참의원에 출석해  "북한으로부터 전향적인 행동을 끌어내기 위해서는 어떤 것이 가장 효과적 인지를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밝혀 대북제재 완화 의지를 밝혔습니다.

그동안 일본은 유엔 안보리의 제재와는 별도로 만경봉호 등 인도적 목적을 제외한 북한 선박의 일본 입항 금지와 전세 항공기의 일본 왕래 금지, 대북 수출입 전면 금지 등 독자적인 대북 제재를 해왔습니다. 고립을 탈피하려는 김정은과 중국과 한국을 견제하려는 아베 총리의 정상 회담이 성사될 경우 한반도 정세의 큰 변화가 예상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더러운 인간쓰레기 종자 쪽발이들
임자 만났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김정은위원장한테 한번 죽어볼래? 이 더러운 아베신조야~!!!! 저거 지우면 안되옵나이당~!!!!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도찐개찐한 닭그네와 아베신조 그리고 김무성새끼~!!!!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