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절도범 무면허 음주사고로 덜미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6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차량 절도범 무면허 음주사고로 덜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국소식 작성일15-07-29 13:30 조회1,143회 댓글2건

본문

활어차에 침입해 현금을 훔친 20대 남성이 술김에 무면허로 운전하다 사고를 내는 바람에 덜미가 잡혔다.

지난 23일 오전 2시께 회사 동료와 회식하고 귀가하던 김모(24) 씨는 부산 사하구 다대동의 한 주차장에서 무심코 활어차 문을 잡아당겼다.

차 문이 열리자 김씨는 차 안으로 들어가 재떨이 통에 있던 현금 1만5000원 가량을 훔쳤다. 이어 콘솔박스 안에서 차량 키를 발견한 김씨는 내친김에 차량 시동을 걸고 가속 페달을 밟았다. 운전면허가 없는 김씨는 미숙한 운전으로 불과 3m 앞의 주차장 사무실을 그대로 들이받고 멈춰 섰다.

김씨는 사고 경위를 묻는 인근 상가 업주에게 “왜 간섭하냐”며 주먹을 휘둘러 현행범으로 경찰에 검거됐다.

경찰 조사 과정에서 김씨는 활어차 소유주가 아니었고 면허 취소 수준의 혈중 알코올 농도 0.115%에다 무면허 상태인 것까지 들통이 났다. 부산 사하경찰서는 29일 절도, 차량 절도 미수 등의 혐의로 김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문진혁방송원이 가라사대 저런 무면허 차량절도범에게는 몽둥이가 약이라고 해줬노라~!!!!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저 기사 내리면 안되옵나이당~!!!!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