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4월의 봄 인민예술축전 재일조선인예술단공연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제3차 4월의 봄 인민예술축전 재일조선인예술단공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선음악 작성일15-05-24 06:38 조회1,589회 댓글4건

본문

http://wheredoesjusticebegin.blogspot.com/2015/05/3-4.html

모란봉악단 조선인민군 제630대련합부대를 축하방문 화선공연
http://wheredoesjusticebegin.blogspot.com/2015/05/3-4.html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대한미국 남녘의 걸그룹들은 절대로 4월 친선예술축전에 참가하면 절대로 안되겠다~!!!! 이는 일본의 걸그룹들도 마찬가지쥐~!!!!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조선중앙텔레비죤의 예쁜남자 문진혁방송원이 탈북하면 안되는 이유 몇가지를 들자면?(실제이야기가 아닌 가상으로 이야기를 하는것이니까 절대로 오해하지마시기를)
첫째:만약에 그곳이 남녘이라면 진혁이는 길거리에서 지나가는 쭉쭉빵빵몸매의 얼굴이 인형같이 예쁜여자들만 실컷보느라 딴생각을 자주할수있다~!!!
둘째:남녘에서 방송원으로 일할려면 방송사들이 너무많아 경쟁이 심해 진혁이는 탈락당하고 결국 그가 갈수있는길은 극우보수적인 종편통로인 채널A나 TV조선에 출연해 북녘을 향해 욕질하는 막말장사하는길밖에 없다~!!!!
셋째:만약에 영국이나 프랑스 독일 미국 캐나다 호주 네덜란드 그외의 서구선진국으로 이주할경우 거기는 더 방송사들의 경쟁이 무지막지해서 그곳에서는 게이들만을 상대로 하는 유흥업소 접대부로 일한다거나 그것도 아니면 돈많은 백인상류층 게이들의 성노리개가 되는길밖에 없다~!!!!
넷째:그런나라에서 특히 전병욱스타일의 한인교회목사같은 운나쁜 인간을 만났다면 그야말로 인생 끝이라는것을 명심해둬야한다~!!!!
다섯째:북녘에서도 문진혁스타일은 북녘남성들에게는 환영받지못하는 여자같이 예쁜얼굴이라 평생장가도 못가고 독신으로 늙을수있다는거!!!!!
암튼 그냥 조선중앙텔레비죤 방송원으로 조용히 사세용~!!!!!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그리고 추가된다면 북녘에서도 내노라하는 중앙당예술단 소속의 미녀여배우들이 탈북하면 안되는이유
첫째:대한미국 남녘일 경우 그곳은 내노라하는 한류스타들이 널려있어서 오히려 인기를 얻지못해 나락으로 떨어질수있음.
둘째:그들이 할수있는 공연이라고는 어르신들을 위한 위문공연이나 극우보수적인 보수단체에서 행사하는 이벤트공연밖에 못함.
셋째:연기자들일 경우 아무리 미모가 받쳐준다고해도 남녘의 공중파통로나 기타 케이블통로에서 주연급에도 못끼고 단역급밖에 출연못함~!!!!! 탈북배우 김혜영도 결국 인기를 얻지못하고 거의 한물간 배우로 취급을 받았으니 두말할것도 없쥐.
넷째:서구선진국으로 가면 그야말로 유랑극단취급을 받아 몇몇 친북해외교포들을 위한 위문공연이나 반북해외교포들을 위한 위문공연이 아니면 할수도 없음~!!!!!
암튼 남북통일이 되면 어떻게될지는 아무도몰랑~!!!!!!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윤은혜나 레이디제인 그리고 김윤심방송원의 나이는 몇살이게? 정답은 1984년생으로 셋다동갑이다~!!!! 다른점이라면 레이디제인과 윤은혜가 만31세임에도 불구하고 얼굴로 봐서는 20세전후인데 김윤심방송원은 30대후반으로 보일정도로 늙어보인다~!!!! 하지만 여성으로서 개인적으로 김윤심방송원이 제일좋다~!!!! 푸근하고 인정많고 어머니같은 이미지의 소유자니까~!!!! *^^******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