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념과 삶의 가치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신념과 삶의 가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인모 작성일15-03-21 03:58 조회10,259회 댓글3건

본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그래서 북녘에서는 이인모선생님을 살아있는 화석이라고 칭했을정도이니 짐작이 갑니다~!!!! 전직 평양사범대학(현 김형직사범대학)교수이자 재미탈북자인 김현식교수의 말에 의하면 이인모선생님은 자신의 막내이모의 첫사랑으로 당시 똑똑하고 잘생기고 공부도 잘했던 이인모선생님을 막내이모분이 무척 좋아했다고 증언을 하더군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이인모선생님이 직접 김정일 국방위원장을 위해 지었다던 사랑에 대한 생각의 노래를 들어보면 진짜 눈물이 날정도로 찡한데 문제는 아 김정일장군이시여 사랑의 화신이시여~!!!!라는 내용이 남녘의 극우보수반공어르신들에게는 민감하다못해 빨갱이스러운 내용이 거슬린다고 할것같군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이인모선생님의 집에 대해 극우보수언론에서는 초호화주택이라고 연실 떠벌려대는데 내가 이인모선생님의 개인주택 동영상으로 맨날봤겠지만 절대로 초호화시설과는 거리가 멀고 내부도 소박하다고 말을했었다~!!!! 보통강구역 서장동은 참고로 최고위층인사들이 사는 동네인데 북녘기준으로는 대궐같은집들 맞다~!!!! 하지만 어디 중동산유국들의 부자들이 사는 삐까번쩍 대궐같은집만하겠노?
특히 강명도 이새끼 이만갑에서 자꾸 떠들어대는데 계속그랬다가는 독침테러 당하는줄알아~!!!! 알았냐?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