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녘 동포들아 - 이 진실을 알고 3끼니를 먹자!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남녘 동포들아 - 이 진실을 알고 3끼니를 먹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작성일15-03-01 20:00 조회2,248회 댓글6건

본문

남녘 동포들아 - 이 진실을 알고 3끼니를 먹자!

1904년7월29일에 날강도 미국과 날강도 일본간의 비밀 조약은 날강도 미국은 필립핀을 먹고 날강도 일본은 조선을 먹는다는 비밀협약으로 7억앵/14조원  지원을 받고 또 1905년8월 12일에 날강도 영국과 날강도 일본간에 비밀 협상은 날강도 영국은 인도를 먹고 날강도 일본은 조선을 먹는다는 비밀 계약으로 날강도 영국은 날강도 일본에 지원을 17억 달라를 주었다.

그리고 1905년11월17일에 을사능약을 강제로 조작하고 - 이렇게 엄청난 돈으로 야만인들인 왜놈들은 조선을 침략하여 40년 동안 식민지로 악행이란 악행은 다 저질었다. 즉 인간이 아니기를 스스로 보여 주었다.

세계 제 2차 대전으로 왜놈들은 미. 쏘연합군에 쫄딱망하여 모든 재산을 다 내놓다 보니 우리 조선땅이 있었다. 이땅을 인수인계 받고자 1945년9월8일날 냅다 총을 쏘며 맥아더 명으로 냅다 삐라를 뿌리며 대한민국 땅에 처들어온 날강도 미국의 침략 사령관 하지라는 놈은 이렇게 선포했다.

– 남조선의 유일한 정부는 오직 미군 최고 지휘관의 명령에 의해서 수립된 군정이 있을 따름이다.
그 군정은 일본 군정을 대신한다 – 라고 했다.

그리고 이 날강도 미국 군인들이 면장까지 정치를 할 때  4.3 대 학살이 있었다. 이 대 학살자들은 북에서 넘어온 감리교 청년 기독교 인들인 서북청년단이였다. 그 본부가 서울 영락교회였고 그 장에는 한경직 목사라는 놈이였다.

우린 이렇게 날강도 영국, 미국, 왜놈들로부터 40년 동안 모든 수탈을 다 당하여 피폐해질데로 피폐해진 우리 민족을 또 미양키들과 유엔 16개국은 도와주기는 커녕 무슨 철천지 원수라고 1945년9월8일부터 1950년6월25일 이른 새벽까지 북에 3200 (불자료 5200)번 침략을 했다.

이렇게  5년 동안  주야로 준비한 6.25 침략 전쟁을  조작하여 북침 전쟁을 한 것이다. 
그래놓고 1950년6월25일 전에 있었는 모든 것들을 다 싹 빼고 6.25일 일요일 당일 날부터 계산하고 있다.

우리땅을 둘로 자르고 북에는 한 백성당 1.5톤의 폭탄을 퍼부어 북을 완전히 초토화하며 동포 3백만을 무자비하게 살상했고 남 동포들은 6.25 전후 합하여 2백만을 살상되게 했다. 여기에 1등 공로자가 대한민국의 이승만 친일, 친미 사대 매국 역적 일당들과 기독교다.

 이렇게 엄청난 양민들을 살상하고 경제가 엉망이된 미국과 유럽 16개국의 경제는 확 풀리고
쫄딱망한 왜놈들은 발목, 무릎, 허리까지 쭈 우 욱 폈다.

또 다시 엉망이된 경제를 살려보겠다고 -
또 다시 침략을 위해서 63년을 준비한 것을 실천해 보려고 주야로 날강도 미제와 왜놈들과 유엔은 주접을 떨고 있다.

유럽에서도 나토가 전쟁 연습을 한다.
그 칭호는 Arctic Challenge Exercis (ACE)라고 5월25일 부터 6월4일까지 프랑스, 영국, 독일 그리고 미국과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도 같이 한다.

환웅사 1만년
고조선 5200년
단군사 4348년
서양사/기독교 2015년3월1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날강도 미국은 239년 동안 162개국을 침략하고 대 살인 강도질을 하며 먹고사는 야만이들의 나라다. 
이 162개국들은 정치적으로 어렵고 경제적으로 가난하여 정말 도와 주어야 할 나라들 만을 골아서 침략한 미국이라는 악마들이다. 즉 약자에게 강하고 강자들에게 약한 아주 더럽고 매우 비겁한 개같은 나라다. 이 막마들은 이 지구에서 어서 속히 지워야 한다.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그래서 본인이 누누히 말을 하지만 -
북조선의 핵무기는 우리민족의 불로장생약이고
날강도들인 미국과 영국과 이스라엘 악마들을 치료해야 할 통치약이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다물흙님 말씀에 적극 공감합니다!

북한이 그나마 핵이라도 있었기에!
그동안 미국놈들이 북한을 함부로 공격을 못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안그랬으면 진작에 이라크처럼 다 때려 부수고 침략하고도 남을 놈들이, 바로 미국놈들이니까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다물흙선생님 대한민국 남녘은 그야말로 좇망해서 국제사회의 망신을 톡톡하게 했으면 좋겠네요?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뉘신지 - 목란꽃님 완벽하게 보셨습니다.
이라크는 완번히 망했습니다. 한 100-150년은 넘어야 일어설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도 이라크 영웅이 낳면 가능하지요. 그러나 그것도 여러 종교들로 갈라진 이라크에게 영웅이 나올 것인가 가 참으로 의심이 많이 갑니다.
 
그리고 북녘의 백두산 총대(항일유격대)의 상속은 이래서 세습이 절대로 필요합니다. 그 세습이 우리민족의 강성대국이 되는 길이고 평화통일이라고 봅니다. 이 항일유격대는 총 한자루도 없는 이 항일유격대는 왜놈들의 총을 빼앗은 그 총으로 왜놈들을 족치고 싸워서 이겼습니다. 이 총 하나를 빼앗기 위해서 수많은 젊은 유격대원들이 목숨을 잃어야 했습니다. 이 - 저 - 과정들을 보면 눈물이 없이는 볼 수가 없습니다. 어디 그것뿐입니까 고난의 행군의 기록들은 인간으로서는 불가능을 이겨낸 김일성 항일유격대였습니다.  이런 엄청난 항일유격대는 이 지구에서 가장 위대합니다. 이렇게 위대한 유격대 정신을 가진 즉 상속되어져 오는 북조선을 야만인들인 미국이 일본이 유대가 이찌해보려고 하는 것 가소로운 것입니다.

날강도 영국놈들이, 미국놈들이, 유대자본가들이, 왜놈들이 철학을 문학을 과학을 말할 자격도 없는 인간쓰레기 종자일뿐입니다. 이 잡것들은 이 인류에 엄청난 죄를 진 년놈들일뿐입니다. 도저히 용서가 불가능하여 지워야할 - 한갓 쓰레기 종자들일뿐입니다. 이 쓰레기들에게 충성을 다 하고 있는 한국의 가짜 박근혜년과 새누리당과 기독교, 불교 뉴라이트들과 조중동 이 - 친일, 친미 사대 매국 역적들도 모두 지워야할 인간쓰레기들일뿐이라고 봅니다. 결국 분명히 지워질 것입니다. 그게 상식이고 진리고 정의라고 봅니다.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멋진인생님 댓글 대단히 감사합니다.
인간이 이 지구에 두발로 셨으면 이 세상을 똑바로 봐야지요.

다음주부터 6.25란 무엇인가를 하나 하나 구체적으로 쓰여진 것을 수정해가며 한쪽씩 다시 쓸 것이니 한번 보시고 정직히 댓글부탁합니다. 약 100쪽은 넘을 것입니다. 조작된 6.25의 진실을 감추고 즉 모르고 근 현대사를 말 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 6.25에 민주주의도, 평화도 우리에게, 아시아에 이 지구에 있다고 봅니다.

대한민국은 200% 미제의 식민지 땅입니다. 이미 아는 즉 정의를 가진 서양인들은 다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보다 더 잘 알고 잇습니다. 뭘 - 한국은 미제의 똘마니라고 말이요. 대한민국에 헌법은 있으나 마나한 법입니다. 대한민국의 법은 한미행정협정(SOFA) 규정이 법입니다.  이 협정에 의해서 미군들이 70년을 주둔해 있고, 미국 핵무기 1720개가 좁은 한국땅 곳곳에 배치해 있고, 천안함이 침몰해서 55명이 학살되여야 오끼나와 미군철수가 연기되는 것이고요. 등등 많습니다. .... 왜놈 식민지 40년 동안 치안유지법으로 무자비하게 통치를 했던 것처럼 오늘 아니 70년 한국에는 보안법이라 것으로 윤리 도덕, 진리, 정의, 양심, 철학, 문학, 정치, 경제, 금융, 군사, 과학까지 다 미상전의 이익이되게 다스려지고 있습니다. 어제의 참 진리인 역사를 알아야 사람 구실을 한다고 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 대단히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