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조선사회에 환멸을 느끼고 공화국의 품으로 돌아온 부부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남조선사회에 환멸을 느끼고 공화국의 품으로 돌아온 부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터뷰 작성일15-02-15 08:48 조회14,091회 댓글3건

본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이 젊은부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몰라~!!!!!! 차라리 잘됐지~!!!! 남녘땅 북녘땅에서 도주해 온 탈북자들 받아주느라 나라살림이 거덜나는판에....!!!!!!!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보수언론들 특히 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 데일리앤케이 뉴데일리 독립신문 뉴스타운 코나스 블루투데이등 수구꼴통 이라이자 니일같은 쓰레기들이 천지인 극보수언론들은 제~~~~발 탈북자들 이용하지말아라~!!!!! 단지 종북적인 이유로 국정원에서 강제로 종북사이트를 차단하고 이게뭐냐? 재미동포전국연합회 민족통신 범민련북측본부 우리민족끼리 내나라 려명 류경 재중총련연합회 재일조총련연합회 윁지오 뉴코리안리더 구국선전등등 보수언론입장에서 완전 종북주의를 추구하는 언론으로 부디 남녘에서도 이런 종북언론사이트들이 있어야 민주주의국가라는것을 똑똑히 깨달아야한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김광혁 고정남부부는 알다시피 각각 2008년 3월 2008년 9월에 탈북해 김광혁은 2개월여만에 한국에 입국했고 고정남은 2009년 1월에 입국해 그곳에서 알고지내다가 그해 7월에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었으나 남녘생활에 적응을 하지못해 결국에는 2012년 가을에 재입북했다~!!!! 고정남은 자기네집이 벌레가 우글우글대고 시설도 엉망이라고 말을 해댔지만 종편방송인 JTBC에서 공개된 이들이 살았던 임대아파트 내부를 보면 굉장히 깔끔하고 먼지하나도 없이 깨끗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