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사는 길은 오직 이길 뿐이라고 본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대한민국이 사는 길은 오직 이길 뿐이라고 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작성일14-11-20 22:22 조회2,016회 댓글5건

본문

대한민국이 사는 길은 오직 이길 뿐이라고 본다.
우리 8천만 민족이 사는 길은 오직 이길뿐이라고 난 본다.

우린 긴 세월 동안 외세로 부터  정치, 경제적인 노예(종)로 살고 있다.  그것들이 원, 당, 명, 청, 왜, 양까지 계속 인수인계되여지면서 오늘까지  69년째 양(미국)이라는 제국주의 식민지 종으로 살고 있다.  그말은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금융, 외교, 군사 주권을 외세 살인 강도인 미제가 쥐고 있다는 것이다.

그 첫째가 신 노예문서인 한미행정협정(SOFA)에 의해서  미군 3만5천명 이상이 69년째 한국땅에 주둔해 있으면서  5천만 백성들의 생명인 군통수권을 쥐고  매년 수십조원씩 공식적으로 퍼가고 있다. 보란듯이 – 뻔뻔하게 퍼가고,  뻔뻔하게 퍼 준다. 부끄럼도 없이

특히 미국의  핵무기 총9000개 중1958년부터 1991년까지 핵무기 1720개를 한국땅에  배치해 놓고 있다는 것이다. 유튜브 전쟁과 권력 1, 2, 3에서 주야로 말해 주고 있다.   

우리민족에게 미. 일 야만인들이 지들의 이익을 위해서 또 다시 엄청난 피 흘리기를 원하고 있지만 우린 단호히  피를 흘날 수가 없다.  6.25때는 6백만 군. 양민들이 죽어 주면서 미.일을  유엔 16개국을 부자로 만들어 주었지 아니했던가 말이다.

이 야만인들의 힘을 이길 수가 있는 방법은 오직 민주주의의 꽃인 선거뿐이다.

긴 식민지 정책 교육으로 인해서  다 그년놈들이 그년놈들이지만 어떤 분야가 되였던 지간에 한 사람의 정치인을 뽑을 때는그중에서도 양심을 콧딱지 만큼이라도 가진 자를 뽑아서 깨인 시민의 힘으로 딱 3년 그리고 딱 5년 또 그리고 10- 20년 안에 완전히 독립하여 우리의 꿈에도 소원인 민족통일을 이룩하자는 것이다.

그리고 미국이 핵무기 1720개나 좁은 한국땅에 배치한 것을 가져가게 하고 북 핵무기가 우리 민족 것이니 핵무기를 가진 군사 대 강국으로 될 것이고 정치, 경제, 금융, 과학, 철학, 무도 강국으로 이 지구의 문화 중심국이으로 만들자는 것이다. 

좀 길게 보고 살자! 이 3년과 그리고5년 또  10-20년이라는 세월은 보고 양심을 끊질기게 지켜 쌓아 상속하자! 이 세월은 길다면 길지만 또 짧다면 매우 짧다.

보라! 왜놈들에게 인수인계를 받고자 침략 대 살인 강도 미국이 총을 냅다쏘며 들어온 1945년 09월08일부터 4.3, 6.25, 5.16, 5.18, 칼기858, 14살짜리 딸들인 효선이 미선이의 죽엄과, 천안함, 세월호까지 죄 하나 없는 우리 양민들은 엄청나게 학살되였다. 이제 더이상 당하고만 살 수가 없는 것이 아닌가 말이다.

동포들아!
깨인 양심들아!
철저히 뭉치서 -

1. 국민들의 정치, 역사 의식을 고취시켜서 우리 남북이 하나라는 것을 주야로 알리고
2. 양심있는 정치인으로 바뀌는 일에 조석으로 앞장서고
3. 침략 대 살인 강도 미군을 몰아내는 것이다.  상전인 미군만 몰라내면 저 더러운 친일, 친미 사대 매국 역적들은 자동적으로 정리가 될 것이다. 
4. 그리고 우리의 꿈에도 소원인 민족통일을 이루자는 것이다.

4347(2014)년11월17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학생님의 댓글

학생 작성일

샌님
참말로 동감임다!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대한민국 땅에 국민들의 허락도 없이 강제로 주둔하는 미군들이 하루 평균 5건씩 사고 치는 것들은 교통위반, 자연파괴, 도둑, 사기, 강도, 폭행, 강간, 살인 등등이다. 69년 x 365일 x 5건 = 125,925건 입니다.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한국에 배치되여있는 1720개 미핵무기는 어쩔수가 없이 폐기를 되어야 할 것으로 본다.
왜 시용가치가 없기 때문이다.
이유는 북, 중국, 러시아의 많은 핵무기들은 워싱턴과 뉴욕등등 전 미국을 향해 있기 때문이라고 본다.

황진우님의 댓글

황진우 작성일

8000만 민족이 사는 길은 대한민국이 죽는길입니다.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위 황진우님의 말씀을 지지합니다.
대한민국의 기득권 세력인 약43%가 모두 다 친일, 친미 사대 매국 역적들이니까요.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