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납니다. 알고계십니까?!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19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엄청납니다. 알고계십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티 작성일14-09-12 01:44 조회1,342회 댓글1건

본문

알고계셨습니까  주한미군에 공여된 토지가 9900만㎡이라니---

정부가 주한미군지위협정(SOFA)에 따라 미군에 공여한 토지 규모가 여의도 면적의 34배에 달한다는 사실 .
SOFA 규정에 의해 6.25전쟁을 계기로 주둔하게 된 주한미군에 공여된 토지는 전국적으로 68개 미군 기지와 훈련장이며 그 면적은 9천900만㎡에 달한다고 한다.       
한두해도 아닌 반세기가 넘는 69년의 기나긴 세월 미군은 이 땅을 타고앉고 제왕처럼 행세하며 온갖 범죄적만행을 저질러왔다.
주한미군의 강점으로 우리 민족의 지향과 열망은 아시아지역에서 패권적지위를 차지하려는 미국에 의해 철저히 짓밟혀왔다.
또한 주한미군으로 하여 미국의 지배와 예속이 정당화되고 그들에게 무제한한 특혜와 특권이 부여되여 그들은 마치도 이 땅이 미국의 한 부분인양 제멋대로 돌아치고 우리 국민을 능멸하고 있다.
귀중한 민족의 재부인 이 땅의 9900만㎡이 미군의 군화발밑에 깔려 동족멸살의 침략전쟁연습으로 환경이 나날이 황페화되고 우리 국민의 생명은 미국과 이에 아부하며 잔명을 부지하는 반통일세력의 책동으로 더욱더 위험의 구렁텅이에 빠져들어가고 있다. 참으로 이 주한미군강점으로 70년가까이 단일민족이 갈라져 분열의 고통을 당하였으니 이 지구상에 우리 민족처럼 불행한 민족이 또 어데 있으며 언제까지 분열민족으로 세상사람들의 동정의 대상으로 남아있겠는가.
주한미군강점이야말로 최대의 인류사적죄악으로서 더 이상 지속되여서는 안될 용납못한 범죄이다.
통일과 평화, 민족의 안전을 수호하는 길은 오직 미국을 우리의 영토에서 하루빨리 몰아내는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박정희 시절 1964년도에 신 노예문서 한.미행정협정(SOFA)이 다시 구체적으로 바꿔진 것으로 압니다.
그후 미제 핵무기 1720개도 배치되였고 정치, 경제, 금융, 군사, 외교가 완전히 미.일에 예속된 것으로 압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