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7-05-18 03:20
[성명]문재인 정부 조속히 남북정상회담 실시하라
 글쓴이 : 편집실
조회 : 781  

재미동포전국연합회 대변인은 5월16일 문재인 정부의 조속한 남북정상회담을 촉구하는 성명을 발표하면서 "다시는 종북몰이와 이념대결을 할 수 없도록 사드를 철수시키고 국가보안법을 철폐하고 남북 해외가 함께하는 전민족대회를 성사시켜 자주통일의 시대를 반드시 열어나가야 한다. 남북정상회담을 시작으로 민족의 꿈과 희망이 실현되는 자주평화통일의 새 세상을 남북해외 온겨레가 단결단합하여  만들어 나가자.이것이 촛불 혁명의 정신이며 촛불 혁명으로 태어난 문재인 정부가 해야 할 과제"라고 천명했다. 전문을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성명]문재인 정부는 조속히 남북정상회담을 실시하라

 

 

 

문재인 정부가 새롭게 출범하였다. 박근혜의 살인적인 폭정과 탄압에 의연하게 맞선 각성된 민중들이 박근혜 구속심판, 남북관계 회복, 자주통일, 새 세상 건설을 외치며 싸운 촛불 혁명의 결과다.

 

문재인 정부는 촛불 혁명의 정신을 완전히 계승해야 한다. 촛불 혁명에서 터져 나온 노동자 농민 청년학생과 서민들의 외침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된다.

 

먼저 박근혜 적폐세력에 대한 철저하고도 완벽한 심판과 처벌을 해야 한다.

 

그리고 전쟁을 반대하고 사드를 철회하며 남북대화를 재개하여 자주평화통일을 실현해야 한다.

 

또한 부정과 비리가 척결되고 정의가 상식이 되어 노동자 농민을 비롯한 서민들의 자주적 삶이 보장하는 새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

 

지난 10년간 이명박 박근혜 적폐세력은 고의로 남북관계를 악화시켰으며 이로 인해 전쟁위기가 연이어 찾아왔다. 박근혜가 구속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박근혜의 잔당인 황교안 역적을 비롯하여 김관진, 홍용표, 한민구, 윤병세는 사드를 강행 배치하였으며 역대 최고의 한미 대북침략 군사훈련을 강행하였다.

 

이로 인해 남북관계는 최악의 상황이 되었으며 이명박 박근혜 적폐세력은 여전히 종북몰이로 민중을 탄압하였다. 또한 서민들의 고혈을 빨아먹는 대기업과 진실을 외면하는 쓰레기 언론과 결탁하여 온갖 부정과 비리를 저질렀다.

 

남북관계가 악화되면 악화할수록 서민의 삶은 처참해져 갔다. 민중이 주인되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하루빨리 남북관계를 회복해야 한다. 적대적 남북관계를 청산하고 화해와 협력의 시대로 제2의 6.15통일시대를 열어나가야 한다.

 

조중동과 박근혜의 잔여 세력은 촛불 혁명으로 태어난 문재인 정부를 전복시키려 하고 있다. 그들은 여전히 국가보안법을 들먹이며 종북몰이를 끊임없이 시도하여 이념대결을 고취하고 남북관계회복을 필사적으로 막아 나설 것이다.

 

최후의 발악을 하는 이명박 박근혜 적폐세력의 마지막 숨통을 끊어놓는 유일한 방법은 남북정상회담이다.

 

다시는 종북몰이와 이념대결을 할 수 없도록 사드를 철수시키고 국가보안법을 철폐하고 남북 해외가 함께하는 전민족대회를 성사시켜 자주통일의 시대를 반드시 열어나가야 한다.

 

남북정상회담을 시작으로 민족의 꿈과 희망이 실현되는 자주평화통일의 새 세상을 남북해외 온겨레가 단결단합하여  만들어 나가자.

 

이것이 촛불 혁명의 정신이며 촛불 혁명으로 태어난 문재인 정부가 해야 할 과제다.

 

2017년 5월 16일
재미동포전국연합회 대변인

[이 게시물은 편집실님에 의해 2017-05-20 11:18:34 정치에서 이동 됨]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편집실 17-05-18 04:10
답변  
<< 지난10년간 이명박 박근혜 적폐세력은 고의로 남북관계를 악화시켰으며 이로 인해 전쟁위기가 연이어 찾아왔다. 박근혜가 구속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박근혜의 잔당인 황교안 역적을 비롯하여 김관진, 홍용표, 한민구, 윤병세는 사드를 강행 배치하였으며 역대 최고의 한미 대북침략 군사훈련을 강행하였다.

 

<<이로 인해 남북관계는 최악의 상황이 되었으며 이명박 박근혜 적폐세력은 여전히 종북몰이로 민중을 탄압하였다. 또한 서민들의 고혈을 빨아먹는 대기업과 진실을 외면하는 쓰레기 언론과 결탁하여 온갖 부정과 비리를 저질렀다.>>
편집실 17-05-18 04:11
답변  
우리 민족이 살길, 즉 남과북이 더불어 살길이 무엇인가?

<<남북관계가 악화되면 악화할수록 서민의 삶은 처참해져 갔다. 민중이 주인되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라도 하루빨리 남북관계를 회복해야 한다. 적대적 남북관계를 청산하고 화해와 협력의 시대로 제2의 6.15통일시대를 열어나가야 한다.>>

그렇다. 이것이 우리민족이 살길이다.
편집실 17-05-18 04:13
답변  
사랑도 명예도 이름도 남김없이

한 평생 나가자던 뜨거운 맹세

동지는 간데 없고 깃발만 나부껴

새날이 올 때까지 흔들리지 말자

세월은 흘러가도 산천은 안다

깨어나서 외치는 뜨거운 함성

앞서서 나가니 산자여 따르라

앞서서 나가니 산자여 따르라
 

- 임을 위한 행진곡
 
   
 


남녘 19대 대통령이 된 인물에게 대외관계에서 가장 바라고 싶은 점?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 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