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김명철박사가 진단하는 <조미정상회담> 전망 > 추천논평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추천논평

일본 김명철박사가 진단하는 <조미정상회담> 전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8-04-03 13:37 조회12,544회 댓글3건

본문

일본의 김명철박사(조미평화센터 소장) 민족통신 취재진이  <북미정상회담> 혹은 <조미정상회담> 전망에 관해 국제전화로 질문하자 그는 하루만 시간을 달라고 요청하고 42일 자신이 쓴<김정은 통일전략, 미국을 제압한다>라는 영문 전자도서에 언급한 내용을 참고(2016 10)하면서  요즘에 돌아가는 정세를 첨가하여 <김정은의 미국 길들이기 계획>이란 제목으로6가지 움직임을 요약한 영문 원고를 보내주었다. 그것의 요점들을 여기에 소개한다.[민족통신 편집실]



김명철.jpeg
[사진]김명철 박사

 

 

 

 

일본 김명철박사가 진단하는

 

<조미정상회담> 전망

 

 

김명철박사(조미평화센터 소장)는 민족통신 취재진이 <북미정상회담> 혹은 <조미정상회담> 전망에 관해 국제전화로 질문하자 그는 하루만 시간을 달라고 요청하고 42일 자신이 쓴 <김정은 통일전략, 미국을 제압한다>라는 영문 전자도서에 언급한 내용을 참고(201610)하면서 요즘에 돌아가는 정세를 첨가하여 <김정은의 미국 길들이기 계획>이란 제목으로 6가지 움직임을 요약한 영문 원고를 보내주었다. 그것의 요점들을 여기에 소개한다.

 

김명철박사는 김정은위원장의 6가지 움직임중 그 첫째는 <무혈승리>를 기록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 근거는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김정은위원장의 정상회담 요청을 구두로 전달받고 즉석에서 수락하는 자세를 보였는데 그것이 우연이 아니라는 것이다. 조선은 이미 핵보유국으로 10분안에 일본과 일본지역내 미군기지들을 타격할 수 있는 핵무력을 갖춰 놓았고, 30분안에는 괌과 하와이를 타격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춰 놓았고, 30분안에는 워싱턴 디씨를 포함하여 뉴욕 등 미국전역을 핵무력을 타격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춰 놓았다는 것은 세상이 다 아는 것이라고 지적하며 이라한 국방력을 갖춰놓은 나라이기 때문에 트럼프는 흥분한 상태에서 조미정상회담을 빠른시간에 수락하게 된 된 것이라고 풀이한다. 그는 조미정상회담은 조미대결에서 김정은 위원장이 <미국 길들이기>에 해당하는 수순중 첫번째가 된다면서 이것은 곧 조선이 미국과의 대결에서 <무혈승리>를 기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한다.

 

그는 둘째로 김정은위원장은 이미 2018년 신년사를 통하여 미국은 조선을 향해 핵사용을 하지 못한다고 선언하였다. 이것은 조선이 그 어떤 협작에도 굴하지 않고 트럼프 미대통령으로 하여금 백기를 들게 만든다는 수순이다. 폼페이를 포함하여 죤 볼튼 등 매파 강경파들을 기용한다고 하지만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이다.

 

김명철박사는 셋째로 김정은위원장은 조미관계에서 조선은 미국과 대등한 핵국가로서의 위상을 가지고 담판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한다. 미국은 이미 미국 국민들의 72%가 조선의 핵무력에 대해 위협을 느끼는 것으로 여론조사에서 반영된바 있었다. 미국은 그동안 조선을 향해 그 어떤 협박을 가해도 유효하지 못했다는 것들 알고 있다는 것이다. 1968년 프에블로사건을 통한 교훈, 1969 EC121 정찰기로 31명이 추락사망한 사건을 통한 교훈, 1976년 판문점 미루나무 사건으로 미군장교 2명이 현장에서 즉사한 사건들의 교훈 등을 통하여서도 그 어떤 협박도 조선에게는 통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는 넷째로 김정은 위원장은 미국으로하여금 주한미군, 주일미군을 철수시키고 북에 대한 제재를 풀게한다는 것이다. 조선이 수소탄과 미국까지 타격할 수 있는 미사일과 핵무기를 가진 핵보유국이 된 이상 주한미군이나 주일미군의 존재가치는 없어지게 되기 때문에 당연히 철수할 수 밖에 없는 결론에 이르게 된 것이다. 이것은 또한 한미동맹이나 한일동맹의 존재가치도 없어지게 되고 동북아시아 나라들의 미국의존도가 불필요하게 되는 것을 시사하고 있다. 다시말하면 미국이 본토를 지키는데 신경을 쓰지 서울이나 도꾜를 지키는데 신경을 쓴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어리석다는 의미도 된다. 결국 조선의 기상천외한 무장력 때문에 트럼프는 자기 나라를 보호하는 차원에서 그리고 군사비를 절약하는 의미에서 주한미군철수는 불가피하게 될 것이다.

 

김명철박사는 다섯째2017년 조선이 미국을 타격할 핵무력을 완료하게 된것이 국제사회에서 구체적으로 검증되자 코리아반도의 문제는 자연스럽게 해결된 것으로 나타났다. 다시말하면 한반도 문제가 미국문제였는데 미국이 더 이상 한반도에서 버틸 원인과 이유가 사라지게 되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오랜 숙원인 연방통일을 통해 남북의 이념, 체제는 그대로 두고 1단계 통일을 통하여 남북이 평화적 관계를 수립하고 두 자치정부가 연방의회를 운영하면서 서로 상생공영하는 토대가 마련되었다는 것을 조미정상회담에서 공식적으로 천명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그는 여섯째로 김정은 위원장이 미국을 길들여서 강대국의 간섭과 지배정책을 종식시키고 조국통일의 토대를 완성시킴과 동시에 21세기 광개토대왕으로 부상하여 조국통일 뿐만 아니라 세계평화와 안보를 보호하는 통일강국을  건설하게 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 하여 김정은위원장은 우리민족 뿐만 아니라 인류사회에서도 선망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한다.    

 

  김명철박사는 이미 201610<김정은 통일전략: 미국을 굴복시킨다>라는 전자도서를 출판하면서도 이 도서의 머리글을 통해 위와 유사한 전망을 내 놓은바 있었다. 이 도서의 주요골자는 김정은 원수는  21세기에 들어서 5년내지 10년동안 미국을 죄락펴락 길들여 가면서 미국을 다룰 것이며 그 결과 미국은 스스로 조선에 대한 제재를 풀수 밖에 없는 지경으로 가게되어 코리아반도 남단에 주둔한 미군들과 일본에 주둔한 미군들도 철수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하는 근거들과 내용들을 소개한바 있었다. 이 출판사는 또 김정은 최고지도자는 조미대결에서 끝내 승리하여 통일단군 코리아를 건설하는데 초석을 마련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명철박사는 그의 저서의 머리글에서  이미 그요점을 통해 조미관계 결광 대해   반영해 주었다.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21세기의 고전적인 대역전 승리는 북미대결에서 북조선의 최고령도자 김정은위원장이 빨라서 2020, 늦어서 2025년까지 미국을 완전히 굴복시킨다는것이다.

미국은 싫든좋든 스스로 북조선에 가한 모든 제재를 철회하고 남조선과 일본에서 무력을 철수하게 될것이다.

지난 북미대결에서 항상 그러했듯이 김정은위원장은 미국과의 결정적인 최후핵대결에서 틀림없이 승자가 될것이다. 북조선은 미본토를 사정권에 이동식대륙간탄도미싸일과 핵미싸일을 발사할수 있는 전략잠수함을 실전배치함으로써 미국을 꼼짝 못하게 할것이다.

결과 2016 대통령선거에서 당선된 다음기 미국대통령은 북조선과의 오래동안 끌어온 평화협정에 서명한 미군총사령관이 되여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인 김정은령도자의 접견을 받게 될것이다.

김정은위원장은 조상전래의 맑은 아침의 나라의 통일을 주도하게 될것이다.

그는 선대수령들이 남긴 대업을 훌륭히 완성할것이다.

세계는 김정은위원장이 통일강국을 이끌어 도이췰란드와 일본을 릉가하는 경제적부유함을 과시하고 조선인민이 무궁토록 평화와 번영을 누리게 하는것을 보게 될것이다.

21세기 최고대결의 영예는 미국을 다스리는 만병통치약으로서 미국의 수도권을 유효사거리에 핵타격무력을 보유한 김정은위원장에게 차례질것이다. 지각변동은 력사적인 북미핵대결을 종결지을것인바 그것은 다음기 미행정부가 북조선의 대륙간핵타격무력의 사정권에 미본토가 무력하게 놓이게 되였다는 충격적인 현실을 뒤늦게나마 깨달게 때에 일어날것이다.

한때 요란하게 과장선전된 미국미싸일방위체계에 대해  카네기 국제평화기금의 선임연구원 죠세프 씨린씨온은 《이길수 없는 바보의 유희》라고 말하였다.

《뉴욕 포스트》 미국 미싸일방위체계를 두고 《웃음거리》 라고 하였다.

전세계는 핵보유국들인 북미간의 막판대결을 숨을 죽이고 지켜볼것이다.

세계의 TV시청자들과 손전화사용자들은 미국마천루가 핵화염에 싸여 가루가 되고 핵동력초대형항공모함이 두동강이 물고기밥이 되는 장면을 보며 전률할것이다.

북조선의 전자기충격파(EMP)공격이나 싸이버공격은 미국의 전력망을 파괴하고 3억인구중 90% 멸살시킬것이다.

미국은 북조선의 핵공격을 받아 석기시대로 돌아갈것이다.

최악의 종말을 직시한 미국은 굴복의 표시로 남조선과 일본의 군사기지들을 철수하고 북조선에 대한 모든 제재를 해제할것을 제의함으로써 상호불가침조약과 평화협정을 체결하는 길을 찾는것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게 될것이다.

국제사회는 첫째로 미국을 굴복시키고 둘째로 열핵전쟁과 대동란의 소용돌이위험에서 행성을 구원한 김정은위원장과 북조선인민들에게 경의를 표시할것이다. 이전 미국무성 직원 죠울 위트는 《뉴욕 타임스》2016110일부에 기고한 글에서 《나는 솔직히 북조선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그들은 정교한 병기고를 가진 핵강국으로 되였다. 더우기 핵무장화의 길을 걸으면서도 많은 나라들과 정상적인 관계를 유지해왔다. 사실상 많은 나라들이 북조선을 핵보유국으로 받아들였다. 평하였다. 김정은위원장은 현대의 광개토왕이며 인류력사에 존재하였던 정치가들중 가장 위대한분으로 떠받들리울것이다. 해내외의 조선사람들은 통일단군조선의 기발을 달에 꽂을 장광을 보게될 기쁨과 긍지를 한껏 맛보게 될것이다.

 

김명철박사가 <민족통신> 기고한 영문글:

http://minjok.com/bbs/board.php?bo_table=eng_korea&wr_id=2743

 

일본 김명철박사, '김정은 통일전략' 영어판 발행

http://minjok.com/bbs/board.php?bo_table=editorial&wr_id=1720

[이 게시물은 편집실님에 의해 2018-04-05 16:00:22 국제에서 이동 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김명철박사님의 좋은글 감사합니다

차태성님의 댓글

차태성 작성일

김명철 박사님 전망 읽으니 밝고 창창하네요,
북조선 고난이 행군시기에 쓰신 <김정일 통일전략> 읽었을때도 힘이 났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김박사님 전망이 맞아 떨어졌습니다.
북미대결, 조미대결은 조선의 승리로 막을 내릴꺼로 봅니다.

유성님의 댓글

유성 작성일

정말 정말 훌륭한 글입니다. 잘 읽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글 더 많이 기대합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