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평]주인이냐, 노예이냐 기로에 있는 우리들 > 추천논평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추천논평

[촌평]주인이냐, 노예이냐 기로에 있는 우리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7-11-07 06:30 조회31,114회 댓글6건

본문

   

손세영 민족통신 편집위원은 이번 촌평을 통해 지금 트럼프 미대통령은 아시아 친선방문이라고 하지만 우리민족을 이간분열시키기 위해 이른바 대북압박을 강요하여 우리 조국반도의 분단과 분열을 한층더 공고화시키기 위한 악질적인 음모공작이라는 사실을 잠시라도 망각해서는 안된다. 미국의 침략정책은 1866년 셔만호침략사건을 위시하여 1905년 가쯔라-태프트 밀약을 통해 일제40년의 비밀공작 및 그 이후 70여년 동안 우리민족을 괴롭혀 온 악질 침략세력이다.”라고 지적하고,  이번 그의 아시아 방문도 조국반도 분단을 고착화하기 위한 술책이며 동시에 아시아 패권을 위한 침략음모라는 사실을 똑바로 알아야 할 것이라고 진단한다. 그의 논평을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촌평]주인이냐, 노예이냐 기로에 있는 우리들



손세영.jpg
[사진]손세영 민족통신 편집위원


 

[로스엔젤레스=민족통신 손세영 편집위원] 우리는 지금 역사의 중요한 기로에 서 있다. 


트럼프 미대통령의 아시아 방문을 놓고 한국은 물론 일본도 주인이냐?”, 아니면 노예이냐?”의 기로에 놓여 있어 그 귀추가 주목된다.

 

일본 아베총리는 116일 미일정상회담을 통해 이미 트럼프에게 아첨아부하는 자세로 친미사대주의의 극치를 보이면서 미당국에게 군사무기를 포함하여 경제이익을 퍼주기로 결정하는 한편 대조선적대시 정책을 한층더 높이기로 합의하면서 대미굴종자세로 일관했다.

 

이와함께 한국 당국은 물론 국회 여야의원들도 친미사대주의의 자세로 일관하고 있다. 단지 새정당을 구성하여 정치무대로 진입하고 있는 3개진보계열의 진보진영은 트럼프의 국회연설을 반대한다고 외치면서 그의 전쟁정책을 거부하는 자세를 보이고 있다.

 

그런가하면 한국사회에서 가장 친미사대주의를 내세우면서 가장 반민족적인 노선을 고집해 온 자유한국당은 국회 국정감사에서 색깔론을 내세우면서 전대협출신 청와대 관리들을 가리켜 주사파니 뭐니 하면서 구태여연한 색깔놀음을 반복하고 있어 이를 바라보는 해내외동포들은 혐오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마디로 말해 <한미동맹>을 운운하는 한국의 보수세력은 사대매국적 진영이다. 사대매국적 진영은 자신들이 주인된 입장과 자세를 포기하고 미국의 노예되기를 원하는 세력이다. 그리고 트럼프의 한국방문을 비판하며 평화를 외치고 한국의 자주권을 강조하는 진영은 자신들이 노예이기를 거부하고 주인되기를 바라는 세력이다.

 

 하여 지금이야 말로 우리가 주인되는 길을 택하느냐? 아니면 노예되는 길을 택하느냐의 기로에 서 있다. 우리가 주인되는 길을 택한다면 지금 여러가지 어려움은 있겠지만 그것이 우리 민족이 가야할 올바른 방향이 될 것이다. 그렇지만 대국이 무섭고 그 압박에 견딜수 없다고 하여 사대매국의 길을 택한다면 노예의 처지에서 벗어날 가능성이 없기 때문에 그 미래는 처량하고 따분할 따름이다.

 

 지금 트럼프 미대통령은 아시아 친선방문이라고 하지만 우리민족을 이간분열시키기 위해 이른바 대북압박을 강요하여 우리 조국반도의 분단과 분열을 한층더 공고화시키기 위한 악질적인 음모공작이라는 사실을 우리 해내외동포들은 잠시라도 망각해서는 안된다


미국의 침략정책은 1866년 셔만호침략사건을 위시하여 1905년 가쯔라-태프트 밀약을 통해 일제40년의 비밀공작 및 그 이후 70여년 동안 우리민족을 괴롭혀 온 악질 침략세력이다. 이번 그의 아시아 방문도 조국반도 분단을 고착화하기 위한 술책이며 동시에 아시아 패권을 위한 침략음모라는 사실을 똑바로 알아야 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의 정치권은 촛불혁명이 새정부를 탄생시킨 그 의도를 바로 알아야 할 것이다. 촛불민심은 한국의 자주화, 민주화, 그리고 평화통일을 갈망하여 왔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않된다.

 

촛불혁명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그 불꽃은 자주화, 민주화, 평화통일이 이뤄질 때까지 지속적으로 이어 갈것이다.()    

[이 게시물은 편집실님에 의해 2017-11-12 06:51:45 정치에서 이동 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최후결전님의 댓글

최후결전 작성일

북-미대결전은 드디어 다가왔다.
우리민족끼리 손잡고 평화와 통일의 길로 가느냐 아니면
사대매국으로 가느냐의 중차대한 길로 들어서고 있다.

양키넘들은 미국과 일본이 짠 제2의 가쯔라 - 태프트 밀약에
또다시 남북을 갈라놓고 남한에게 반역의 길로 유도하고 있다.

문재인 정부는 여기에 속아 넘어가지 말아야 한다.

통일합시다님의 댓글

통일합시다 작성일

국정원을 해산시켜라
적폐대상이 국정원이면 마땅히 해체해야 한다.
박근혜 재판 끝내고 즉시 투옥시켜라!
범죄자, 이명박을 끌어내어 조사하고 투옥시켜라!
적폐대상들 모조리 잡아들여라!
홍준표도 잡아들이고,
안철수도 잡아들이고,
국정원을 해체하라!

꽹과리님의 댓글

꽹과리 작성일

손세영선생님 정말 멋있는 노신사이십니다.
지금도 미국에게 바른소리 한마디도 못하고 있는 문정부는
고철덩어리나 마찬가지이다는 재래식무기 들여다가 무얼하려고...?
자주를 틀어쥐지 못하는 정권은 국민을 노예화 예속화 식민화로 전락시켜버리는 무책임한 범죄정권이 되고
마는 것이지요?

관찰님의 댓글

관찰 작성일

문재인 정권이 정신차리고 이제부터는 주인노릇해야하는데
아직도 미국 눈치보며 지나는것같아 안타깝군요. 트럼프 다녀간후
어떻게 변하나 잘 관찰해보기로하지요. 변화없으면 모두 챗직을더 들어야겠지요.

다물흙, 림원섭님의 댓글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

73년 동안 색갈론으로 먹고사는 친일, 친미 사대 매국 역적 단체인 자유 한국당 국회의원이라는 인간쓰레기 전희경이라는 이 개잡년은 아직도 주사파 따지며 개지랄을 다 한다. 꿔꾸로 매달아 처단해야 할 참 더러운 왜갈보, 양갈보년이다. X멍만 뚫빈 이 개쌍년의 가지랭이를 짝찢어 죽일년이다. 두고 두고 욕이란 욕을 다 할 것이다.

무등님의 댓글

무등 작성일

주인이 되길 포기한 위정자들은 깔아뭉기고,
현면한 국민이 깨어나 우리민족끼리 가야할 길을 찾아야한다.
미제를 태워 없애는 촛불을 들자. 힘이되는 글 감사합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