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박봉주총리,승리자동차연합기업소 현지답사 > 경제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경제

[북]박봉주총리,승리자동차연합기업소 현지답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8-07-05 10:00 조회44,229회 댓글0건

본문

북 박봉주 내각총리가 승리자동차련합기업소와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제남탄광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고 조선중앙통신 7월3일자가 보도한 내용을 여기에 원문그대로 전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북승리자동차연합기업소.jpg
박봉주총리가 승리자동차연합기업소 현지답사



박봉주동지 덕천지구 여러 부문 사업 현지료해


 

【평양 7월 3일발 조선중앙통신】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내각총리인 박봉주동지가 승리자동차련합기업소와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제남탄광을 현지에서 료해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지말씀을 결사관철하기 위한 투쟁에 떨쳐나선 승리자동차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며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박봉주동지는 자동차생산정형을 료해하면서 당에서 제시한 전투목표를 점령하기 위하여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가고있는 일군들과 로동자들을 적극 고무해주었다.

현지에서 진행된 협의회에서는 새형의 화물자동차들을 우리 식으로 개발하는데서 제기되는 문제들에 대한 대책들이 강구되였다.

박봉주동지는 제남탄광을 돌아보면서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절실히 필요한 석탄을 더 많이 생산하며 련관단위들에서 탄광설비와 자재들을 원만히 보장해주기 위한 문제들을 토의하였다.

이에 앞서 박봉주동지는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와 평양남새과학연구소를 돌아보면서 전력생산을 정상화하고 도시농업의 세계적발전추세에 맞게 수경재배기술을 발전시키는데서 나서는 대책들을 협의하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