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6-09-10 02:47
[세평-15]조선 따라 배우고, 어깨펴고 당당히 삽시다.
 글쓴이 : 편집실
조회 : 4,721  

항상 떳떳하고 자랑스럽게 자주권과 자위력을 만방에 과시하는 조선은 9월 9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건국절에 즈음하여 또다시 강력한 수소탄 시험을 성공시켰다. 김웅진 박사(민족통신 논평원)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보는 자본주의 사회 사람들이 피해의식 속에 위축되어 조그마한 손해라도 볼까봐 늘 전전긍긍하며 숨죽이며 비겁하게 살아가는데 비하여 주체의 조선은 얼마나 당당하고 용감한가를 지적하면서 주체의 조국 조선을 따라배워야 한다고 일깨운다 . [민족통신 편집실]



[세평-15]


 "세상에서 가장 떳떳한 백두의 주체전통"


"우리는 조선을 배우고 따르고 본받아서, 떳떳하고 대범하게 살고 투쟁합시다."



*글: 김웅진 박사(민족통신 논평원)





김웅진-small2.jpg




자본주의 사회에서 인간들은 그저 조그만한 문제들로 의기소침해진다. 사소한 건강문제, 돈 문제, 생활과 직업문제, 인간관계 문제.. 또는 여러가지 걱정들도 많이 한다. 전부 사소한 개인적인 것들이다. 파쇼집단이 혹시 벌금이라도 물게 할 까봐서 말도 자유롭게 못하고 시위도 참가하지 못한다. 조국, 민족, 인류, 정의를 위해 걱정하고 자기희생을 하는가? 그저 일생을 사소한 개인적 걱정과 불안으로 비겁하게 살다가 한 많은 생을 무의미하게 마감한다.
.
"북이 그간 핵시험을 실시했던 풍계리 핵실험장 인근에서 9일 오전 인공지진으로 추정되는 규모 5.0의 지진이 발생, 북한이 5차 핵실험을 단행했을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라고 하는 뉴스가 떴다. 곧 이어 조선의 발표가 있었다. 핵실험으로 밝혀졌다. 9월 9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창건 기념일의 거대한 축포일 수도 있다.



핵시험1.jpg



거대한 침략적 호전광 세력들의 끊임없는 위협과 공갈에도 불구하고 조선의 행보는 늘 놀라움과 경탄을 주며 막힌 가슴을 뻥뚤리게 해준다. '조선은 한다면 한다'는 빈말이 아니다. 필요하면 하는 것이다. 웬만한 인간이나 국가라면 간이 콩알만해져서 위축될 수 밖에 없는 살벌한 상황 하에서도 세상의 모든 인간들을 놀라게 하는 초강수로 일관하는 위대한 조선. 영어에, "blow all out of the wall"이란 표현이 있다. 만인을 놀라 자빠지게 한다는 뜻이다. 시시한 잡념을 날려버리는 쾌거. 조선은 늘 만인을 놀라 자빠지게 한다. 비겁한 세상에 늘 신선한 정의의 총성을 울려준다. 정직하다면 비겁할 이유가 없다. 비겁한 것은 신념도 없고, 악하고 이기적이기 때문이다.

백두의 전통은 정말 위대합니다. 기회주의자들, 비겁한 놈들, 매국적 사대주의자들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용감무쌍한 전통입니다. 민족적 자존과 자신감이 조선의 모든 행보에 넘칩니다. 


과연 조선은 단군 조선과 고구려의 후예 답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들도 조선사람들임을 자각해야 합니다. 그리고 조선을 배우고 따르고 본받아서 비겁하게 살지 말고 조선사람 답게 꿋꿋하고 대범하게 삶을 살고 싸우고 이겨나가야 하겠습니다.(
끝)


twitter로 보내기 facebook으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구글로 북마크 하기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조선사람 16-09-10 03:57
답변 삭제  
조선민족이 제일이야!
미국놈들 일본놈들 조선사람을 잘 못보았소. 하하하하...
조선사람 16-09-10 08:46
답변 삭제  
그렇습니다. 우리들은 모두 떳떳한 조선사람이고 조선민족이지요.
위대한 태양조선이 있어서 말입니다.
김일성주석께서 <놈들이 조선사람을 잘못보앗소.>라고 하신 말씀이 새삼스럽게 다시 떠올랐고 그 의미를 다시 생각해보게 합니다.

위대한 우리 조국 주체조선 만만세!
위대한 태양(들) 만만세!
위대한 조선인민 만만세!
슬기롭고 지혜로운 우리 민족 만만세!
대학원생 16-09-10 09:36
답변 삭제  
김방사님 당당함이 멋집니다.
국내외 동포들 통털어 당당한 삶을 누리며 사는 사람들 정말로 많지 않습니다.

게다가 자신의 소신을 당당하게 밝히며 사는 지식인들은 거의 없습니다.
그뿐인가요?

자신의 이름석자, 자신의 사진까지 밝히면서 자신있게 사는 지식인들 얼마나 될까요?

정말로 존경합니다.
힘이 생깁니다.
배웁니다.
진리 16-09-10 10:29
답변 삭제  
진리만을 따르는 나라와 인간은 떳떳하고 자신있는 삶을 살게 되여있습니다.

주체조선은 진리로 뭉쳐진 나라입니다.

진정으로 주체조선을 따르는 인간들의 삶은 항상 조선처럼 떳떳하고 당당합니다.
다물흙 16-09-10 18:20
답변 삭제  
김웅진 박사님의 완벽한 말씀을 주야로 적극 지지합니다.
경의 16-09-11 13:38
답변 삭제  
김 논평원님

국내도 그렇지만 이곳 해외사는 동포들중
더욱 통일운동하신다는분들중에(극히소수지만)도 누구? 눈칠보는지?
당당하지목한분 많아요! 
이름나는것은 물론 통일뫃임에서 사진찧히는것까지 실어해요!!
 숨어서 통일운동한다고 떠들어대면 되겠어요!!!
한심하지않아요!?

김박사님
그래서 논평원님의 글과
당당함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러세요 16-09-12 04:19
답변 삭제  
일본 대학원생에게 경의를...
사실이란 16-10-31 17:25
답변 삭제  
북한 주민은 굶어 죽어가고 있는데 그 많은 돈을 들여가며 하는 핵실험이 외세에 굴하지 않기 위함이라고요?
김일성 주창하는 주체란 인간이 중심이 되는 사상 아니었나?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북한주민)들 마저도 챙기지 못하는 주제에...

남한의 정치 물론 개판이지만... 북한의 정책 역시 개판 오분전이죠.

사실을 말하는 지성인? 웃기는 소리하구 있네.. 사실은 김정은이 북한 주민을 외면한다는 거지.. 나이 많은 사람이 무릎을 꿇고 담배불을 붙이지 않나... 그게 젊은 놈이 할 짓인가?

백두혈통 같은 웃기는 소리.. 백두 혈통이 어디있나?
남한에서 이승만이 미국의 힘을 얻어 정권을 잡았듯.. 북한에서는 김일성이 러시아 등에 업고 권력을 얻은거 아닌가?

그걸 가지고 그나물에 그밥이라는 거지..

남한이나 북한이나 다 똑같은 놈들 뿐이지.. 남한 박근혜 정부가 못하는거 .. 맞지.. 그런다고 북한은 아니지..

한쪽 눈을 감고 세상을 보려 하는건 바로 김웅진 당신이지.. 학자로서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주체조선이 참… 16-11-01 09:56
답변 삭제  
이 시궁창같은 개짝세상에 그래두 조선이 하는게 마음든다.
글로벌시대요뭐요 하는데 왜 국가간 부익부,빈익빈만 더 되갈가.
뻔히 배부른 돼지들의 판소리지.
글로벌시대요,자지유민주주의요 좋아 핥겟으몐 핥트래.
돼지탐욕국가들엔 보약이구 가난뱅이국가들엔 극약이지.
차라리 조선처럼 바람에 흔들리지말구 제갈길재촉하는게 땅술찌 알깨뭐냐!
인권완성된나라가 있나? 미국이 인권완성된줄아누! 미국서 하루 2달러인생들이 무어 처먹는줄아뇨
미국두 핵시험중지해야 하지않는가말이다 쫓쇄키들아.
 
   
 

박근혜 정부의 남북관계개선 의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캐나다동포전국연합회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17 MinJok 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hotmail.com